쾰른 대 베르더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사망률 개선과 관계 없어
[서울경제]
종합 비타민제를 꾸준히 복용해도 건강과 수명 연장에 도움이 되지 않는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
26일(현지시간) 미국 의학협회 저널 JAMA 네트워크 오픈에 따르면 미 국립 암 연구소(NCI)의 에리카 로프트필드 박사 등 연구진은 미국 성인 약 40만명의 20여년간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쾰른 대 베르더사망률 개선과 종합 비타민 복용은 관련이 없다고 밝혔다.연구진은 참가자의 중간 나이는 61.5세로 두고 만성 질환 병력이 없는 대체로 건강한 사람들을 대상으로 실험을 진행했다.
연구 기간 초기 참가자 39만여명 중 약 16만5000명이 사망했는데,쾰른 대 베르더매일 종합 비타민제를 먹은 건강한 사람들은 비타민을 먹지 않은 사람들보다 연구 기간 동안 사망할 확률이 오히려 4% 더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연구진은 "종합 비타민이 초래할 수 있는 해로움을 반영하거나,쾰른 대 베르더사람들이 심각한 질병이 발생했을 때 종합 비타민제를 복용하기 시작하는 경향을 반영한 것일 수 있다"고 말했다.이어 비타민·미네랄 같은 영양 보충제의 유행에 동참해 "돈을 낭비하지 마시라"고 조언했다.
다만 특정 경우에는 종합비타민이 유용하게 작용할 수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조지 워싱턴 대학교 의대 교수 닐 바나드 박사는 "역사적으로 선원들은 비타민 C로 괴혈병에서 벗어날 수 있었다"며 "베타카로틴,쾰른 대 베르더비타민 C와 E,쾰른 대 베르더그리고 아연은 시력상실로 이어질 수 있는 노화 관련 황반변성을 늦춘다"고 말했다.
쾰른 대 베르더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쾰른 대 베르더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결국 달라지는 것은 없다"며 "저는 안 돌아간다.
쾰른 대 베르더,6배☞ "나발니 시신, 모친에 전달돼…장례 방식은 불명확"▶제보는 카카오톡 okjebo▶연합뉴스 앱 지금 바로 다운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