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타케이 호텔 월드컵 근처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핵심요약
평가원 "학교 교육 및 EBS 강의로 해결할 수 있는 적정 변별력 확보"
성적통지표 12월 6일까지 배부
성적통지표 12월 6일까지 배부
2025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수능)이 11월 14일 시행된다.
한국교육과정평가원(평가원)은 2025학년도 수능 시행 세부계획을 30일 공고했다.
올해 수능은 2022학년도부터 도입된 통합 수능 체제에 따라 국어,수학,비스타케이 호텔 월드컵 근처직업탐구 영역에 '공통과목+선택과목' 구조가 유지된다.
수험생들은 계열 구분 없이 국어 영역에서 공통과목인 독서,문학 외에 '화법과 작문','언어와 매체' 중 하나를,수학 영역에서는 공통과목인 수학Ⅰ·수학Ⅱ 외에 '확률과 통계','미적분','기하' 가운데 하나를 선택해야 한다.
사회·과학탐구 영역은 17개 과목 중 사회·과학 구분 없이 최대 2개 과목을 선택할 수 있다.직업탐구 영역은 6개 과목 중 최대 2개 과목을 선택할 수 있는데,2개 과목을 선택한 수험생은 전문 공통과목인 '성공적인 직업생활'을 반드시 응시하고 나머지 5개 선택과목 가운데 1개를 골라 시험을 치른다.1개 과목 응시자는 계열별 선택과목(5개) 중 하나를 고르면 된다.
영어,한국사,제2외국어/한문 영역은 절대 평가가 유지되며,한국사 영역은 모든 수험생이 반드시 응시해야 한다.한국사 영역을 응시하지 않을 경우 수능 응시 자체가 무효 처리돼 성적이 제공되지 않는다.한국사/탐구 영역 시험에서는 수험생에게 한국사와 탐구 영역 답안지를 분리해 별도 제공한다.
평가원은 "올해 수능은 학생들이 학교교육을 충실히 받고 EBS 연계 교재와 강의로 보완하면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문항을 출제할 계획이며,6월과 9월 모의평가 결과와 영역별 특성을 고려해 적정 변별력을 확보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EBS 수능 교재 및 강의와 수능 출제의 연계는 간접 방식으로 이뤄지고,비스타케이 호텔 월드컵 근처연계 교재에 포함된 도표,그림,지문 등 자료 활용을 통해 연계 체감도를 높일 예정이다.연계율은 영역/과목별 문항 수 기준으로 50% 수준을 유지한다.
지난해 6월 사교육 경감대책에 따라,이른바 '킬러 문항(초고난도 문항)' 배제 원칙은 이번 수능에서도 유지된다.
평가원은 모든 영역을 2015 개정 교육과정 내용과 수준에 맞춰 출제하고,수능이 끝난 후 문항별 성취기준 등 교육과정 내 출제 근거를 공개할 예정이다.
수능 응시 원서 접수는 8월 22일부터 9월 6일까지 이뤄지고 성적 통지표는 12월 6일까지 수험생에게 배부된다.
국민기초생활수급자,법정차상위계층('한부모가족지원법'에 따른 지원대상자 포함)인 경우 응시수수료를 면제받는다.
장애 학생 편의를 위해 중증 시각장애 수험생은 일반 수험생의 1.7배,경증시각장애나 뇌 병변 등 운동장애 수험생의 시험 시간은 일반 수험생의 1.5배가 주어진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각종 비리와 부당대우,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이메일 : 카카오톡 : @노컷뉴스 사이트 : b71afn
비스타케이 호텔 월드컵 근처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비스타케이 호텔 월드컵 근처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5%의 득표율이 나왔고 무효표 비율은 1.
비스타케이 호텔 월드컵 근처,이러한 현상은 전쟁이 일어나지 않고는 쉽지 않은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