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월드컵경기장 원정석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더불어민주당이 이재명 전 대표의 형사사건을 수사한 검사들에 대한 탄핵 소추안을 발의한 데 대해 검찰 내부 반발이 커지고 있습니다.
대검찰청은 어제(2일) 오후 이원석 검찰총장의 기자회견 발언 요지와 질의응답을 정리해 검찰 내부망인 이프로스에 올렸는데,서울월드컵경기장 원정석이 게시글에는 현직 검사장 등 댓글 수십 개가 달렸습니다.
이 전 대표의 대장동·백현동 개발비리 의혹 등 주요 사건 공소유지를 담당하는 이창수 서울중앙지검장은 댓글에서 "입법부의 '탄핵소추권 남용'은 반드시 바로 잡혀서 다시는 이런 일이 반복되지 않도록 해야 한다"고 비판했습니다.
그러면서 "우리나라의 법치가 이렇게 한순간에 무너질 줄 몰랐다"며 "실무를 모르는 정치인들의 실질 없는 맹탕 제도 개악으로 인해 매일 검사실에서 기록 더미에 묻혀 씨름하는 후배들에게 미안한 마음이 든다"고 밝혔습니다.
이 전 대표의 '대북송금 의혹 사건'을 맡아 온 김유철 수원지검장은 "위헌·위법·사법방해·보복·방탄…총장께서 명징하게 밝혀주신 이 야만적 사태의 본질을 기억하자.그리고 우리가 할 일에 최선을 다하자"고 썼습니다.
문재인 전 대통령 전 사위의 특혜채용 의혹을 수사하는 박영진 전주지검장 역시 "무수한 혐의로 수사와 재판을 받는 부패 정치인 또는 그가 속한 정치세력이 검사를 탄핵한다는 건 도둑이 경찰 때려 잡겠다는 것과 다를 바 없다"며 "이는 입법독재를 넘어선 입법 폭력"이라고 강하게 비판했습니다.
이진동 대구고검장은 "본 탄핵이 헌법에 반하고 불법이라는 점은 명확하다"며 "폭거로 어려움에 처한 검사님들을 적극 지지하고 응원한다"고 적었습니다.
대검 공공수사부장을 지낸 박기동 대구지검장은 "억지 탄핵으로 아무리 그물을 찢으려 해도 천라지망을 벗어날 수는 없다"며 "우리 모두 함께 총장님을 중심으로 법치파괴에 단호히 맞서 헌법질서를 수호해야 할 때"라고 강조했습니다.
의정부지방검찰청 소속 김석순 검사는 오늘 게시글을 통해 "떠들썩해야 할 검사 게시판이 조용한 것으로 보일 수 있지만,검찰 구성원들이 침묵으로써 말을 하고 있다고 생각한다"고 밝혔습니다.
이에 광주고검 박철완 검사는 "짧은 소감을 적어 침묵을 깨고자 한다"고 게시글을 올렸는데,서울월드컵경기장 원정석"이번 검사 탄핵 시도는 검찰 입장에서 보면 앞으로 다가올 역경 시리즈의 서막"이라며 "검사들이 결코 동료들이 부당하게 어려운 상황에 처했을 때 말로만 힘이 돼 주는 사람이 아니라는 것을 이번에 보여주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사진=연합뉴스)
서울월드컵경기장 원정석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서울월드컵경기장 원정석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아울러 그는 자국의 CDMO사업을 전폭적으로 지원하는 일본 정부와 비교하면 한국은 좀 소극적인 측면이 있다며 인천 송도 전력 부족에 따른 공장 가동 애로 사례를 들었다.
서울월드컵경기장 원정석,밀레이 대통령은 2월 물가지표에서 연간보다 월간 상승률을 앞세워 “매우 만족스럽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