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권 당첨금 수령기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반려견 훈련사인 강형욱 보듬컴퍼니 대표가 직원들의 메신저 대화를 무단 열람해 고소당한 데 대해 "성실히 조사에 임해 진실을 밝히도록 하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강 대표는 26일 인스타그램에 "제 소식을 접하면서 실망하고 마음 상하셨을 모든 분께 진심으로 사과드린다.죄송하다"며 이같이 말했다.
다만 "사실 확인이 되지 않은 내용으로 저와 제 가족에 대해 불필요한 오해를 일으키거나,복권 당첨금 수령기간근거 없는 허위 사실을 유포했거나 비방한 분들,복권 당첨금 수령기간허위로 고소한 분들에 대해서는 법적 대응을 포함한 단호한 조치를 취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그는 "지난 한달여간 많은 일을 겪으며 제 삶을 깊이 돌아보는 시간을 가졌고,부족한 대표로서 걸어온 시간을 돌아보며 참담함과 많은 부끄러움을 느꼈다"며 "보다 책임 있는 모습을 보여드리지 못한 점에 대해서도 깊은 반성을 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사실 제 마음도 많이 다쳤다"면서도 "그동안 많은 분께 사랑을 과분하게 받아왔으니 고통을 받는 것도 마땅히 견뎌내야 한다고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저는 회사 대표로서의 삶은 접고,복권 당첨금 수령기간제 본업인 훈련사로서의 삶에 전념하고자 한다"며 "제 교육 영상을 기다리고 계신 많은 분의 댓글과 메일로 보내주시는 응원을 보며 많은 힘을 얻고 있다.훈련사로서의 전문성과 책임감을 가지고 더욱 성숙한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밝혔다.
앞서 강 대표는 그가 운영하는 보듬컴퍼니에서 부당한 대우를 받았다는 취지의 후기가 한 구직 플랫폼에 올라오면서 직장 내 괴롭힘 의혹이 제기됐다.전 직원들은 강 대표가 폐쇄회로(CC)TV를 통해 직원들을 감시하고 폭언을 일삼았다고 주장했다.
이에 강 대표는 지난달 25일 유튜브에 영상을 올려 직원들의 사내 메시지를 열람한 사실은 인정했으나,복권 당첨금 수령기간CCTV를 통한 감시 등 대부분의 의혹은 부인했다.
보듬컴퍼니 전 직원 2명은 정보통신망법 위반 혐의로 강 대표 부부를 고소했다.
복권 당첨금 수령기간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복권 당첨금 수령기간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PF 경색에 따라 자금조달이 어려운 건설사들이 태영건설처럼 워크아웃(기업구조개선작업)에 들어갈 수 있다는 전망도 나왔다.
복권 당첨금 수령기간,AI 연산의 근간이 되는 데이터센터에는 방대한 전력이 투입되고, 서버의 발열을 잡기 위한 고성능·고효율 냉각시스템이 뒷받침돼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