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ut 보드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퍼스트 디센던트,dut 보드사실상 동접 50만 넘어넥슨이 올해 연간매출 4조 원 달성에 한 발자국 더 가까이 다가갔다.'던전앤파이터 모바일(던파 모바일)'이 중국에서 흥행한 데 이어 신작 '퍼스트 디센던트'도 흥행 청신호가 켜지면서,dut 보드실적 상승 기대감이 높아진 상황이다.
업계 내부에서는 넥슨이 올해 연매출 4조 원을 넘어 5조 원을 바라볼 수 있다는 전망도 지속적으로 나오는 상황이다.
10일 게임업계에 따르면 넥슨의 신작 퍼스트 디센던트는 글로벌 PC플랫폼 스팀 기준으로 최대 동시접속자 26만 명을 기록했다.여기에 콘솔 이용자를 더하면 동시접속자 수는 큰폭으로 증가할 것으로 보인다.
넥슨은 지난 8일 일본 공식 뉴스 페이지를 통해 퍼스트 디센던트 출시 후 지표를 공개했다.넥슨측은‘전체 대비 콘솔 유저 비율은 약 50%’라고 밝혔다.스팀 최대 동시접속자를 기준으로 계산하면,dut 보드퍼스트 디센던트 전체 동시접속자는 최대 50만 명을 넘긴 셈이다.
퍼스트 디센던트는 슈팅 특유의 액션성에 RPG 재미 요소를 결합한 루트슈터 장르다.이 게임은 언리얼엔진5로 구현한 고품질의 비주얼과 총기 기반의 화려한 전투 연출을 강조했으며,dut 보드공개 테스트 당시 200만 명이 넘게 몰려 화제가 된 바 있다.
지난 5월 21일 중국에서 서비스를 시작한 던파 모바일 역시 높은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이 게임은 중국 출시 한 달 만에 매출 1조원을 달성했다.한국에서 2년3개월 동안 기록한 매출을 넘어서는 규모다.
지난 3일 중국 게임매체 게임룬은 던파 모바일이 중국 진출 이후 한 달 동안 매출 50억 위안(약 9495억원)을 돌파했다고 보도했다.
외신은 모바일 앱 분석사이트 센서타워의 수치를 인용해 “센서타워가 수집하는 중국 서비스 통계에는 iOS 플랫폼만 포함됐다.iOS와 안드로이드 매출을 1:1.5로 추정할 때‘던파 모바일’의 첫달 매출은 50억 위안 이상에 이를 것으로 보고 있다”고 밝혔다.
던파 모바일의 인기는 현지 중국 인기 게임과 비교했을 때도 가장 높은 수준이다.2년간 중국 iOS 시장 매출 상위 10개 모바일 게임이 중국에서 출시 첫달 올린 매출과 비교하면,던파 모바일이 가장 높다.
센서타워에 따르면 중국 국민게임으로 꼽히는‘왕자영요’가 2016년 6월 1위에 오른 이후 다른 게임이 1개월 이상 매출 1위에 오른 사례는 8년 만에 처음이다.
원작인 던전앤파이터는 중국 현지에서 국민게임으로 통하며,매년 퍼블리셔인 텐센트로부터 1조원의 로열티를 넥슨에게 안겨줬다.업계에서는 이번 던파 모바일의 성과로 2조원에 육박하는 중국 매출액을 거둘 것이라는 전망도 나온다.
업계 한 관계자는 "올해 넥슨의 4조 매출은 사실상 떼어놓은 당상이라는 얘기가 게임업계 관계자들 사이에서 힘을 얻고 있다"며 "하반기 조금 더 성과를 낼 수 있다면,dut 보드사실상 5조 원 매출도 기대가 되는 상황이다"라고 말했다.
앞서 넥슨은 2022년 3조3천946억원,dut 보드2023년 3조9천323억원의 매출을 기록했다.지난 2020년 국내 게임사 중 최초로 연 매출 3조원을 달성한 넥슨이 올해 목표로 내세운 연매출 4조원을 이룰 수 있을지 주목된다.
dut 보드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dut 보드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이곳에 48㎞짜리 가상 직선을 그린 뒤 일정한 간격으로 10개의 마이크를 땅에 박았다.
dut 보드,한국연구재단은 인제대 정재승·한기호 교수와 서울대 변석수 교수 공동연구팀이 혈중암세포의 전립선특이막항원(PSMA) 메신저리보핵산(mRNA) 농도를 측정해 전립선암을 진단할 수 있는 검사 방법을 개발했다고 3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