펨코 해외축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26일 엑스포츠뉴스에 따르면 이광길 KNN 파워FM 해설위원은 이 매체와 통화에서 “신문에서 봤다는 이야기를 듣고 중계에 들어갔다.확인도 안 하고 이야기했으니 제 잘못”이라고 말했다.그는 “(황재균이) 실력 발휘를 못 하고 있으니 안타까운 마음이었고 오해를 했다”고 설명했다.
두 사람의 이혼설은 지난 25일 부산 경남권 방송 KNN에서 야구 경기가 중계되던 도중 불거졌다.이 위원이 캐스터에게 “그거 알아?황재균 이혼한 거”라고 말한 게 유튜브‘보이는 라디오’중계를 통해 방송되면서다.최근 황재균의 부진이 이혼 때문이라는 취지의 주장이었다.그 뒤 지연 소속사는 “사실무근”이라며 반박 입장을 즉각 냈다.두 사람은 2022년 12월 결혼했다.
이 위원은 전날(25일) 황재균에게 직접 연락해 사과했다고 한다.이 위원은 “말 한마디 잘못해 전해 들은 이야기를 한 게 잘못돼 일이 커졌지 않나”라며 “두 분에게 모두 피해를 줬다.확실한 정보가 아닌데도 이야기한 거 미안하다고 (황재균에게 사과)했다”고 말했다.또 “해명할 게 없다.잘못한 것”이라며 “(두 사람에게) 죄송하다.잘살고 있는 집안 건드린 것 같아서 섣불리 판단한 제 잘못”이라고 재차 사과했다.
펨코 해외축구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펨코 해외축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여기에 신참 간호사의 근무 1년 이내 사직률은 2018년 42.
펨코 해외축구,총선은 YTN 뉴스 속 생생한 현장 스케치 [뉴스케치]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