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로88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25일 화성 공장화재 관련 긴급 대책회의
[수원=뉴시스] 이병희 기자 = 김동연 경기도지사가 화성 공장 화재 사고 수습에 나선 공무원들에게 "가까운 분이 희생됐다는 생각으로 자기 일처럼 임해달라"고 당부했다.
김동연 지사는 25일 오전 경기도청사에서 긴급 대책회의를 갖고 "사고 수습부터 이주노동자에 대한 중장기적인 제도 개선과 필요한 조치가 완전히 마무리될 때까지 최선을 다해달라"며 이같이 말했다.
사고 당일인 전날 두 차례에 걸쳐 현장을 방문해 대책을 지시한 김 지사는 이날 유가족이 머물 공간 마련,유로88유가족 지원 공무원 배치,합동분향소 설치,이주노동자 지원 등 구체적 사고수습 추가 대책을 주문했다.
김 지사는 "해당 기관과 협조해서 빠른 시간 내에 희생자들의 신원을 확인하고 장례 절차를 밟을 수 있도록 하고,시청과 협의해 합동분향소도 신속하게 설치하라.이와 별도로 경기도청에 도민들이 와서 추모할 수 있는 공간도 같이 만들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불법체류 외국인 이주노동자에 대한 지원도 강조했다.김 지사는 "어떤 이유로 한국에 왔는지,유로88심지어 정상적인 방법이 아닌 불법체류를 하신 분들이라도 경기도에서 일하시다 희생되신 분들이니까 따지지 말고 가시는 길 잘 모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또 "외국에 유가족들이 계시면 가시는 길 함께하실 수 있도록 항공료,유로88체재비,유로88통역사 지원까지 해서 끝까지 배려할 수 있도록 해달라"고 덧붙였다.
아울러 "이태원 참사 당시 정확한 정보나 또는 잘못에 대한 인정하지 않아서 생긴 불신으로 현재 큰 사회적 비용을 치르고 있다.이태원 참사를 반면교사 삼아 있는 그대로 사실과 정보,경기도 대응 상황을 투명하게 국민에게 적극 알리도록 해달라"고 당부했다.
끝으로 김 지사는 "이주노동자 주거,유로88의료,교육,유로88안전 등 중장기적인 대책을 만들어야 한다.특히 다문화가정 아이들이 경쟁력을 갖춘 대한민국 국민으로 제대로 교육받을 방안까지 준비를 해줬으면 좋겠다"라고 주문했다
한편 김동연 지사는 이날 오후 화재 현장을 찾아 경기도 차원의 추가 지원 대책을 발표할 예정이다.
유로88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유로88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결정적으로 공천 잡음 문제를 풀어가는 과정에서 이미지 메이킹 차이가 컸다.
유로88,대만 TSMC 팹6 모습 / [사진제공=TSMC]메모리 반도체 시장보다 규모가 큰 시스템 반도체 시장에서 대만이 활약하는 배경에는 TSMC를 중심으로 한 탄탄한 생태계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