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디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전공의 조속히 복귀" 재차 요청
김국일 보건복지부 보건의료정책관은 11일 의사 집단행동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중대본) 브리핑에서 이렇게 밝혔다.
김 정책관은 "각 수련병원은 하반기 전공의 모집 일정에 차질이 없도록 오는 15일까지 미복귀 전공의에 대한 사직 처리를 완료해주기를 바란다"고 재확인했다.
앞서 정부는 지난 8일 복귀 여부와 무관하게 전체 전공의를 대상으로 면허 정지 등 행정처분을 철회하면서,트레디아복귀한 전공의와 사직 후 9월(하반기) 수련에 재응시하는 전공의들에게는 수련 특례를 적용하겠다고 밝혔다.
정부는 각 수련병원에 오는 15일까지 전공의들의 복귀 혹은 사직을 처리해야 한다고 안내한 가운데,트레디아수련병원들은 전공의 상담 등에 시간이 걸린다면서 사직 처리 기간을 더 늘려달라고 요청했다.
김 정책관은 "수련병원협의회에서 사직서 수리 기한 연장과 권역별 모집 제한을 두라는 요청을 해왔다"며 "사직 처리 기한은 예정대로 7월 15일로 진행하려 한다"고 연장 불가 방침을 밝혔다.
그러면서 "현재 주요 병원에서 정부의 방침에 맞춰 오는 15일까지 사직서 수리를 추진하고 있고,트레디아다른 병원에서도 충분히 이 시점에 맞춰 사직을 처리할 수 있을 것으로 판단하고 있다"고 했다.
아울러 김 정책관은 "전공의들은 주저하지 말고 조속히 환자 곁으로 복귀해주시기를 바란다"며 거듭 복귀를 촉구했다.
트레디아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트레디아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평소 '발음의 아이콘'이라 불릴 정도로 특이한 발음을 구사하는 홍진호는 "잘할 수 있습니다"고 당차게 외치며 "너 내 톤뇨가 돼라"라고 말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트레디아,옐로우시티스타디움, 하나로마트, 장성군청, 우체국, 도서관 등이 각종 편의시설이 가깝고, 장성혜원병원, 장성병원, KTX 장성역이 인근에 있고, 장성공영버스터미널도 가깝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