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어리그 일정 조정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파이낸셜뉴스] 대마젤리를 먹고 지인에게 제공한 대학원생이 구속 상태로 재판에 넘겨졌다.
서울동부지검 형사3부(김지용 부장검사)는 A씨를 마약류관리에관한법률 위반(대마) 혐의로 구속 기소했다고 2일 밝혔다.
A씨는 지난해 12월 서울 마포구 인근 클럽에서 대마젤리 20여개를 수수한 뒤 일부는 섭취하고 일부는 지난 3월 전 직장 동료들에게 제공한 혐의를 받는다.
A씨는 해외 유학생 출신으로,프리미어리그 일정 조정클럽 일대에서 불상의 외국인으로부터 대마젤리를 수수한 것으로 파악됐다.
대마젤리를 제공받은 전 직장 동료들 역시 유학생 출신으로,프리미어리그 일정 조정지난 5월 구속 상태로 재판에 넘겨진 바 있다.
검찰 관계자는 "죄에 상응할 수 있는 형이 선고될 수 있도록 공소 유지에 최선을 다하는 한편,프리미어리그 일정 조정우리 사회에 마약이 발붙일 수 없도록 앞으로도 마약 범죄에 강력 대처할 것"이라고 말했다.
프리미어리그 일정 조정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프리미어리그 일정 조정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5일 업계에 따르면 HUG는 보증금 지급 판결에 불복해 지난 3일 오후 법원에 항소장을 제출한 것으로 알려졌다.
프리미어리그 일정 조정,과기정통부는 4일 열린 국가과학기술자문회의 심의회의에서 'R&D 예비타당성조사 폐지'의 세부 추진방안인 '대형 국가 R&D사업 투자·관리시스템 혁신방안'을 최종 의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