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피스 악마의열매 월드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국민대총장배 K-필라테스 콘테스트 시니어 부문 선수로 참가
[서정희씨 제공.재판매 및 DB금지]
(서울=연합뉴스) 하남직 기자 = 방송인 서정희가 13일 국민대학교와 사단법인 한국평생스포츠코칭협회가 공동 주최한 국민대총장배 '제1회 K-필라테스 콘테스트'에 출전했다.
서정희는 이날 서울 성북구 국민대 예술대학 대극장에서 열린 대회 시니어 부문 선수로 참가해 자신이 직접 부른 '10월의 어느 멋진 날'에 맞춰 3분여 기량을 펼쳤다.
이번 대회에는 강사부(필라테스 자격 소지자)와 시니어부(60세 이상 필라테스 경험자),원피스 악마의열매 월드컵장애인부 (시범경기)로 나눠 열렸고,원피스 악마의열매 월드컵50개팀 65명이 참가했다.
[촬영 이동칠]
시니어 부문 3번째 선수로 나선 서정희는 자신의 에세이 제목과 같은 '살아있길 잘했어'라는 주제로 기구 필라테스 연기를 선보였다.
이날 대회장에는 딸 서정주와 남자친구인 건축가 김태현도 함께 와 응원했다.
서정희는 "가슴 절제 수술을 받았는데,원피스 악마의열매 월드컵단순히 다이어트 목적이 아니라 건강하게 살기 위해 친구 소개로 필라테스를 시작했다"면서 "한 달 정도밖에 되지 않았지만,원피스 악마의열매 월드컵동기 부여가 될 것 같아 이번 대회에 용기를 내 출전했다"고 말했다.
그는 "'살아있기를 잘했어'라는 책 제목처럼 나는 지금 제2의 인생을 살고 있다"면서 "아픈 사람들에게 위로가 됐으면 좋겠고,원피스 악마의열매 월드컵내년에는 딸과 함께 참가하고 싶다"고 덧붙였다.
이 대회를 주최한 양원석 평생스포츠코칭협회 회장은 "필라테스가 대표적인 국민 건강 스포츠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면서 "내년에도 더 많은 사람이 참가할 수 있도록 준비하겠다"고 설명했다.
[촬영 이동칠]
원피스 악마의열매 월드컵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원피스 악마의열매 월드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또 범행 동기 파악에 수사력을 집중한다는 계획이다.
원피스 악마의열매 월드컵,"AI 반도체 HBM의 엔비디아 납품이 지연되는 상황에서 노조까지 창사 이래 첫 파업을 선언하며 삼성전자는 비상이 걸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