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프리미어리그 순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이는 '서민주거 안정시책 추진실태'에 대한 감사원의 지적사항을 반영한 겁니다.
감사원은 전세보증 사고율이 높은 다주택 임대인을 가입 단계에서 추가 검증하는 등 대응 방안이 필요하다고 지적했습니다.
HUG는 추가 심사를 통해 매매와 동시에 전세계약이 이뤄졌는지,전세보증금이 매매 금액을 넘지 않는지,2018 프리미어리그 순위임대인이 전세사기에 연루되지는 않았는지 등 전세계약의 주요 위험 요소에 대해 적정성을 검증하고,2018 프리미어리그 순위위험도가 높다고 판단될 경우 보증을 제한하는 등 리스크 관리를 강화할 예정입니다.
아울러 임차인이 임대인의 동의를 받아 사전에 임대인의 추가 심사 대상 여부를 확인할 수 있도록 '안심전세 앱'에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방안도 추진할 방침입니다.
임차인이 임대인의 보증사고 위험도 정보를 임대인의 동의 없이 조회할 수 있도록 하는 관련 법적 근거를 마련하는 방안도 함께 추진합니다.
유병태 HUG 사장은 "전세보증 추가심사를 통해 보증리스크 관리를 강화하고 전세사기 피해 예방을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습니다.
당신의 제보가 뉴스로 만들어집니다.SBS Biz는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홈페이지 = 9pghjn
2018 프리미어리그 순위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2018 프리미어리그 순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국내 통신 3사도 바르셀로나로 향해 AI(인공지능), UAM(도심항공교통) 등 다양한 기술을 공개하고 협력사들과 사업 방향을 모색한다.
2018 프리미어리그 순위,삼성중공업 건조 ‘웨스트 카펠라’가 시추…오는 12월부터 계약 발효 가스와 석유가 대량 매장돼 있을 것으로 추정되는 동해 영일만 인근 지역[연합][헤럴드경제=배문숙 기자]가스와 석유가 대량 매장돼있을것으로 추정되는 동해 심해 시추 탐사가 오는 12월부터 4개월간 처음으로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