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야구 플레이오프 5차전 중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작년 대비 일주일 이르게 폭염주의보 발령 9일 서울 종로구 광화문 네거리에 설치된 그늘막 아래 시민들이 모여있다./사진=연합뉴스
대구와 울산 등 영남 일부에 폭염주의보가 내려졌다.
기상청은 10일 오전 10시를 기해 대구와 울산서부,프로야구 플레이오프 5차전 중계경북 영천·경산·청도·경주,프로야구 플레이오프 5차전 중계경남 김해·창녕에 폭염주의보를 발령했다.이번 폭염주의보는 발령 즉시 발효됐다.
폭염주의보는 일최고체감온도가 33도 이상인 상황이 이틀 이상 지속할 것으로 예상되면 내려진다.체감온도가 급격히 오르거나 폭염이 장기화하면서 중대한 피해가 발생할 것으로 예상될 때도 발령된다.
작년에는 6월 17일에 첫 폭염주의보가 발령됐다.올해는 일주일 이르게 폭염이 찾아온 셈이다.
고기압 때문에 날이 맑아 햇볕이 강하게 내리쬐는 데다가 서쪽에서 따뜻한 공기까지 유입되면서 이날 낮 기온이 대부분 지역에서 30도 이상,프로야구 플레이오프 5차전 중계경상내륙에선 33도 이상까지 오를 전망이다.
프로야구 플레이오프 5차전 중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프로야구 플레이오프 5차전 중계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84에 거래를 마친 15일 서울 중구 하나은행 본점 딜링룸에서 딜러들이 업무를 보고 있다.
프로야구 플레이오프 5차전 중계,또 다른 네티즌은 "문자소리에 깜짝 놀랐는데 잠결에 전쟁이라도 난 줄 알았다"고 우려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