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권 당첨일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광주=연합뉴스) 정다움 기자 = 호우특보가 발효된 30일 오전 광주 북구 임동 광천2교 인근 광주천에서 장맛비로 불어난 흙탕물이 흐르고 있다.2024.6.30
(광주=연합뉴스) 천정인 기자 = 광주·전남 지역에 5일 새벽부터 강한 비가 내리겠다.
4일 광주기상청에 따르면 5일 0시부터 오전 9시 사이 광주·전남에 30~80㎜의 비가 내릴 것으로 보인다.
강수 구름대의 이동 속도가 빨라 동일 지역에 머무는 시간이 짧을 것으로 보이지만 천둥,복권 당첨일번개를 동반한 시간당 20~30㎜ 내외의 매우 강한 비가 내리는 곳이 있겠다.
비는 잠시 그쳤다가 6일 오후 9시 이후 전남 북부에서 5㎜ 미만의 비가 시작될 것으로 예보됐다.
비가 내리는 동안 기온은 잠시 내려갈 수는 있지만 무더위도 당분간 이어질 전망이다.
5~6일 낮 최고기온은 28~32도 분포로,복권 당첨일높은 습도가 더해지며 체감온도는 33도 내외로 매우 높을 것으로 보인다.
일부 지역에는 열대야가 나타나는 곳이 있겠다.
광주 기상청 관계자는 "계곡이나 하천 상류에 내린 비로 갑자기 물이 불어날 수 있으니 야영을 자제하고 강변 산책로와 지하차도를 이용할 때 주의해야 한다"며 "산사태,복권 당첨일토사유출 등 안전사고에도 유의해달라"고 당부했다.
복권 당첨일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복권 당첨일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세부적으로는 시원한 여름 메뉴를 선보이는 '청량한 여름맛'과 동남아시아와 제주도 등 휴양지 로컬 메뉴를 제공하는 '힐링 맛캉스', 여름철 원기회복 보양식을 제공하는 '기(氣)특한 충전식' 등 총 3개 테마로 기획됐다.
복권 당첨일,그럴 바에 차라리 그 돈을 농부들이 입은 피해를 보상하고 고라니들을 보호하는 데 쓰는 건 왜 안 될까? 고라니를 죽여 없애는 데도 한계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