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츠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서울=뉴스1) 권영미 기자 = 아프가니스탄을 장악하고 있는 이슬람주의 단체 탈레반이 카타르 수도 도하에서 열린 유엔 후원 아프가니스탄 관련 회의에 처음으로 참가했다.이 자리에서 탈레반은 여성의 자유에 대한 억압에 대한 서방의 우려를 내부 문제라고 일축했다.
1일 일본 NHK방송과 니혼게이자이신문 등 외신들에 따르면 이번 회의는 지난달 30일부터 로즈메리 디카를로 유엔 사무차장을 비롯해 일본,라이츠폰미국,라이츠폰유럽 대표단이 참석한 가운데 비공개로 진행됐다.탈레반은 우선 자신들에 대한 제재와 해외 자산 동결 해제를 요구했다.다른 한편으로,여성의 자유에 대한 억압에 대한 서방의 우려를 내부 문제로 일축했다.
자비훌라 무자히드 탈레반 수석 대변인은 지난달 30일 회의에서 "금융·무역 부문에 대한 제재 완화가 왜 더디게 이뤄지는지 궁금하다"며 자금 동결 해제와 국제금융 시스템에서 단절된 자국 은행에 대한 제재 해제를 촉구했다.
탈레반은 2021년 8월 미군이 철수한 후 권력을 장악했지만,라이츠폰국제적으로 정부로 인정받지 못하고 있다.미국은 아프가니스탄 중앙은행의 해외 자금 70억 달러를 동결했다.
탈레반은 여성의 중등 및 대학 교육을 금지하고 전국 미용실을 폐쇄하는 등 여성에 대한 억압 정책을 펴 서방의 우려를 사고 있었다.이에 참가국 대표들은 탈레반에 여성 인권 상황 개선을 촉구했다.그간 탈레반은 이슬람 율법에 대한 자신들의 해석을 근거로 여성들이 자유롭고 존엄한 인간의 지위를 회복하고 있다고 거듭 주장해 왔다.
30일 기자회견에서 무자히드 대변인은 "여성 인권 문제는 국내 문제"라며 "우리는 이를 해결하기 위한 방법을 찾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는 것을 국제사회에 계속 말하고 있다"고 말했다.하지만 노력은 하고 있으나 미래는 여전히 불확실하다고 강조했다.
라이츠폰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라이츠폰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다른 하나는 북한 체제가 무너질 수 있도록 내부적으로 정보를 유입시키고 교류도 하는 것이다.
라이츠폰,또 빅테크의 초거대 인공지능 모델 데이터가 블랙박스 상태로 누구도 모르게 발전하고 있는 것에 학계에서 누구보다 큰 목소리로 문제 제기를 하며 데이터 현황을 개방해야 한다는 분위기를 만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