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스 홀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블룸버그 통신 등 보도에 따르면 파월 의장은 이날 워싱턴DC에서 열린 이코노믹 클럽 대담에서 "1분기에는 추가적인 확신을 갖지 못했지만,루이스 홀지난주 발표된 통계를 포함해 2분기의 최근 3개월 지표는 어느 정도 확신을 추가했다"며 이처럼 말했습니다.
파월 의장은 기준금리 인하에 앞서 인플레이션이 목표 수준인 2%로 지속해서 둔화하고 있다는 확신이 필요하다는 입장을 되풀이해 강조해왔습니다.
앞서 지난 11일 발표된 미국의 6월 소비자물가지수 상승률은 3.0%를 나타내 지난해 6월 이후 가장 낮았습니다.전월 대비로는 지수가 0.1% 하락,미국에서 코로나19 여파가 본격화되던 2020년 5월 이후 4년여 만에 처음으로 마이너스를 기록했습니다.
파월 의장은 "인플레이션이 둔화하고 노동시장 열기가 식어간 현 상황에서 물가와 고용이라는 연준의 두 정책목표를 살펴볼 것"이라며 "현재 두 목표는 훨씬 나은 균형을 이루고 있다"라고 평가했습니다.
그러면서도 노동시장이 예상 밖으로 악화하는 일이 발생할 경우에는 연준이 이에 대응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통화정책 전망과 관련해서는 "(통화정책) 회의에 관해서라면 어떤 식으로든 신호를 보내지 않겠다"라며 금리 인하 시점에 관한 힌트는 주지 않았습니다.
월가 주요 금융회사들은 미국의 인플레이션 및 경기 둔화세를 고려할 때 연준이 오는 9월 통화정책 회의 때부터 기준금리 인하에 나설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한편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이 유세 도중 피격된 사건에 대해서는 암살 시도를 비난하고 트럼프 전 대통령이 심각한 부상을 입지 않은 것을 다행스럽게 생각한다고 말했습니다.
다만,루이스 홀이번 사건이 금융시장에 미칠 영향에 대해서는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사진 출처 : 로이터=연합뉴스]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루이스 홀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루이스 홀채널 추가
▷ 네이버,루이스 홀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루이스 홀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루이스 홀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입시업계에선 의대 증원의 여파로 올해 실제 수능에서도 N수생 참여가 늘 가능성이 높다고 본다.
루이스 홀,서울대병원, 서울성모병원, 서울아산병원 등은 내주가 돼봐야 알 수 있다는 입장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