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23 아시안컵 중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푸틴 방북에 대한 서방의 우려에 이같이 밝혀
“이웃과 좋은 관계 발전시킬 권리에 논란 제기 안 돼”
러시아 크렘린궁은 13일(현지시간) 러시아와 북한의 관계 발전 잠재력이 매우 크다고 강조했다.
러시아 매체 베도모스티에 따르면 드리트리 페스코프 크렘린궁 대변인은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의 방북이 임박했다는 보도가 잇따르는 데 대해‘서방이 우려해야 하느냐’는 질문에 이같이 답했다.
페스코프 대변인은 “이웃과 좋은 관계를 발전시킬 우리의 권리에 대해 누구도 우려해서는 안 되고 누구도 논란을 제기할 수 없다”고 강조했다.또 그는 “북한은 러시아에 우호적인 국가이며 북한과의 관계는 상승 궤도에서 계속 발전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그러나 페스코프 대변인은 푸틴 대통령의 방북 일정에 관한 질문에는 아직 날짜를 발표할 수 없다고 답했다.
앞서 이 매체는 이달 안에 푸틴 대통령이 북한과 베트남을 방문할 것이라고 보도했고,u23 아시안컵 중계일본 NHK는 다음 주 초 푸틴 대통령의 방북이 논의되고 있다고 전했다.
한국 대통령실도 전날 푸틴 대통령의 북한 방문이 며칠 안에 이뤄질 것이라고 확인했다.
u23 아시안컵 중계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u23 아시안컵 중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한국 기업과 단체는 지난해보다 6개 늘어난 47개 부스를 마련했다.
u23 아시안컵 중계,그런 입장에서 이제 우리가 이 법(간호법안)이 이루어지지 않는다면 '보이콧'(시범사업 거부)을 하는 게 어떻겠느냐 한 것"이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