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 1074 회 당첨 번호 확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어도어 민희진 대표,로또 1074 회 당첨 번호 확인업무상 배임 관련 8시간 경찰조사…9일 밤 10시 종료
민희진 "중요한 사실대로 다 얘기해 속 너무 후련…배임 말도 안 되잖나"
10일 경찰에 따르면 서울 용산경찰서는 피고발인인 민 대표를 전날 오후 2시께 소환해 조사했다.
민 대표는 8시간 만인 오후 10시께 나와 업무상 배임 혐의를 부인하느냐는 기자들의 질문에 "당연하다"며 "배임일 수가 없는 일이고 제 입장에서는 코미디 같은 일"이라고 말했다.
이어 "오늘 저는 중요한 이야기 다 했고 사실대로 이야기해서 속이 너무 후련하고 잘 이야기했다"고 덧붙였다.
민 대표는 "오늘 조사가 원래 제 날짜가 아니었는데 제가 원해서 먼저 조사받으러 나온 것"이라며 "하이브에서 고발한 것도 있다 보니 시간이 좀 걸렸던 것 같다"고 설명했다.민 대표는 취재진 질문에 답변하면서 여유 있게 웃음을 짓기도 했다.민 대표는 경찰에 출석할 때도 취재진에 "사실대로 이야기하면 된다.업무상 배임이 말이 안 되잖느냐"라고 말했다.민 대표는 반팔 티셔츠를 입고 모자를 쓴 채 출석했다.
하이브는 지난 4월 민 대표를 업무상 배임 혐의로 고발했다.하이브는 민 대표가 어도어 경영권 탈취를 계획해 어도어에 대한 업무상 배임 혐의가 있다면서 이를 뒷받침할만한 구체적인 관련자 진술과 물증을 확보했다고 주장했다.
하지만 민 대표 측은 지분 구조상 경영권 찬탈이 불가능하며 회사 가치를 훼손하는 행위를 시도하거나 실행에 착수해 배임을 저지른 사실이 없다는 입장이다.
앞서 용산서는 지난달 함께 고발된 민 대표측 관계자를 불러 조사했다.그에 앞서 5월에는 하이브측 관계자를 불러 고발인 조사를 했다.
민 대표는 하이브의 임시주주총회 의결권 행사를 막아달라며 낸 가처분 신청이 5월말 서울중앙지법에서 인용돼 직을 유지하고 있다.
로또 1074 회 당첨 번호 확인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로또 1074 회 당첨 번호 확인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오늘 정월대보름, 전국 비나 눈 소식…"보름달 보기 어려워요"뉴스 기사비나 눈 예보…보름달 보기 어려워올해 보름달 중 가장 작은 보름달완전히 둥근달은 오후 9시 30분연합뉴스정월대보름인 24일은 전국이 대체로 흐려 환한 보름달을 보긴 어려울 전망이다.
로또 1074 회 당첨 번호 확인,그간 용인 에버랜드에서 생활하면서 '용인 푸씨'나 '푸공주', '푸뚠뚠' 등 애칭으로 불리며 많은 사랑을 받은 푸바오는 태어난 지 1천354일 만인 지난 4월 3일 중국으로 돌아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