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통령 월드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檢 공개된 녹취록 토대로 수억원 뜯어낼 계획 세웠는지 들여다볼 듯
녹취록 등장 유튜버들 "부정한 돈 받은 적 없어" "부끄러운 일 안해"
쯔양 법률대리인 "사건 진행 중 쯔양 전 남자친구는 극단적 선택"
11일 법조계에 따르면 검찰은 쯔양을 협박하거나 이에 가담한 의혹을 받는 유튜버들에 대한 사건을 서울중앙지검 형사3부에 배당했다.검찰은 공개된 녹취록 등을 토대로 실제 유튜버들이 쯔양으로부터 수억 원을 뜯어낼 계획을 세웠는지 등을 들여다볼 것으로 알려졌다.앞서 한 시민은 쯔양을 협박했거나 이에 가담한 의혹을 받는 유튜버들을 공갈 혐의로 처벌해달라는 내용의 고발장을 검찰에 제출한 것으로 알려진 바 있다.
이날 쯔양은 유튜브를 통해 전 남자친구에게 4년간 지속적인 폭행과 협박을 당했다고 밝혔다.일부 유튜버들이 쯔양의 전 남자친구와 관련한 과거를 약점 잡아 돈을 뜯으려 한 정황이 담긴 녹취 음성이 공개된 데 대해 입장을 밝힌 것이었다.유튜브 채널‘가로세로연구소’이 공개한 녹취록에는 “이번 거는 터뜨리면 쯔양 은퇴해야 한다”,대통령 월드컵“그냥 몇천 시원하게 당기는 게 낫지 않나?” “이건 2억은 받아야 될 것 같은데 현찰로” 등 유튜버들의 대화가 담겼다.
녹취록에 등장한 유튜버 카라큘라는 유튜브 커뮤니티에 글을 올려 “유튜버로서 살며 누군가에게 부정한 돈을 받아 먹은 사실이 없다”고 반박했다.유튜버 구제역도 “하늘에 맹세코 부끄러운 일 하지 않았다”고 했다.
현재 쯔양의 전 남자친구에 대한 사건은 공소권 없음으로 종결된 상태다.쯔양의 법률대리인인 김태연 변호사,대통령 월드컵김기백 변호사는 “성폭행,폭행상습,대통령 월드컵상습협박,대통령 월드컵상습상해,공갈(미수죄 포함),강요(미수죄 포함),대통령 월드컵통신매체이용음란 등 혐의로 (쯔양 전 남자친구에 대한) 형사 고소를 진행했다”면서 “사건 진행 중 쯔양 전 남자친구가 극단적 선택으로 사망하면서 형사 고소는 불송치,대통령 월드컵공소권 없음으로 종결됐다”고 했다.
검찰은 이들이 쯔양으로부터 수억 원을 뜯어낼 계획을 세웠는지 등을 들여다볼 방침이다.
대통령 월드컵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대통령 월드컵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다만 용인시갑은 지난 세 차례 연속 보수정당 후보가 당선됐지만 안심하기는 어렵다는 분석도 있다.
대통령 월드컵,투기꾼과 중앙은행가, 사기꾼, 불한당까지 월스트리트에 영향을 미친 다양한 분야의 인물들이 망라되어 있지만, 그중 경제학자로 분류된 이는 3명에 불과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