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마력 테스트 월드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 인도 의대 입시 부정논란 관련 시위
이례적으로 만점자가 수십 명 나오면서 불거진 인도 의대 입시 부정 스캔들이 갈수록 커지고 있습니다.
현지시간 25일 현지 매체와 EFE통신 등에 따르면 당국은 지난달 치러진 의대입시 결과를 지난 4일 발표했습니다.
이번 시험에는 240만여 명이 응시해 67명이 만점을 받았는데,항마력 테스트 월드컵이는 평년의 만점자 2-3명에 비해 전례 없이 높은 비율입니다.
또 고득점자 비율도 예년보다 급증하자 수험생과 학부모들이 부정 의혹을 제기하고 나섰습니다.
이에 시험을 주관한 인도 국립시험원은 올해 응시자가 많았고,항마력 테스트 월드컵시험장 문제로 늦게 시험을 시작한 응시생에게 보상점수를 줘서 그렇다면서 공정성에는 문제가 없다고 밝혔습니다.
하지만,항마력 테스트 월드컵만점자 가운데 대다수인 50명이 보상점수를 받은 것으로 드러나면서 부정 논란은 거세졌고,항마력 테스트 월드컵수험생들은 전국 곳곳에서 시위에 나섰습니다.
최근 총선에서 약진한 야권도 이 문제를 정치적 이슈로 삼고 전국 시위를 주도하는 한편 모디 총리 정부에 대한 공격 소재로 삼고 있습니다.
결국 인도 중앙수사국이 수사에 착수해 시험지 사전유출 혐의로 전날까지 18명을 체포했습니다.
또 부정행위에 가담한 것으로 의심되는 학생 110여 명을 응시자 명단에서 제외했습니다.
대리시험이 이뤄진 정황이 드러나기도 했습니다.
당국은 보상점수를 부여받은 1천500여 명에 대해 보상점수를 취소하고 지난 23일 재시험을 보도록 조치했습니다.
정부는 이와 함께 시험지 유출자를 엄벌하는 법을 지난 21일 자로 시행에 들어갔습니다.
정부는 당초 작년 2월 의회를 통과한 이 법의 시행을 미뤄오다가 이번 사태를 계기로 시행하게 됐다고 EFE통신은 전했습니다.
(사진=인도 일간 더타임스오브인디아 캡처,항마력 테스트 월드컵연합뉴스)
항마력 테스트 월드컵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항마력 테스트 월드컵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위급한 상태로 대형병원을 찾은 환자가 제때 처치를 받지 못하거나 응급실을 전전하는 이른바 ‘응급실 뺑뺑이’도 속출했다.
항마력 테스트 월드컵,전남대 제공특히 전남대의 지역인재전형 선발인원 비율은 전국에서 가장 높은 79%로 전체 정원 165명 가운데 130명을 지역인재전형으로 선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