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여성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국민·신한·하나,태국여성최고 0.2%p ↑
가계대출 증가세에 당국 '시그널'
은행권 현장점검 등 압박 영향탓
10일 금융권에 따르면 KB국민은행은 내부 회의를 거쳐 오는 11일부터 대면·비대면 전세자금대출 금리를 최대 0.2%포인트(p) 올리기로 결정했다.지난 3일 주담대를 비롯한 가계 부동산담보대출 가산금리를 0.13%p 올린 지 불과 1주일 만에 추가 인상이다.
금리 조정 대상 상품은 △KB주택전세자금대출 △KB전세금안심대출 △KB플러스전세자금대출 △KB스타 전세자금대출(비대면 전용)로 상품별 인상 폭은 0.10%∼0.20%p다.
신한은행도 오는 15일부터 금융채 5년물 금리를 기준으로 삼는 모든 대출 상품의 금리를 0.05%p 높이기로 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금융채 5년물 금리를 지표로 삼는 상품은 대부분 주택담보대출 고정금리"라며 "가계대출 속도 조절 차원의 금리 조정이다"고 말했다.
하나은행도 지난 1일부터 주택담보대출 금리를 0.2%p 높였다.지난 9일 인터뱃은행 케이뱅크도 아파트담보대출 갈아타기 상품 중 주기형 금리(5년 변동)를 0.1%p,태국여성전세자금 대출 금리를 최대 0.15%p 각각 인상했다.우리은행은 오는 12일부터 주택담보대출 5년 주기형 금리와 전세자금대출 2년 고정금리를 0.1%p씩 상향 조정할 예정이다.
은행들이 줄줄이 금리 인상에 나서는 것은 금융 당국이 최근 강한 가계대출 증가세를 우려하며 은행권에 '관리'를 압박하고 있기 때문이다.당국은 가계대출 실태와 관련해 15일부터 은행권 현장 점검까지 예고한 상태다.
태국여성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태국여성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All rights reserved.
태국여성,올해 하반기 공급량이 증가하며 중동발 특수가 다소 완화될 여지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