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체홀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경기 광주=연합뉴스) 최종호 기자 = 경기 광주시는 시가 추진하는 관내 화장시설 건립과 관련해 하남시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
[경기 광주시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이날 광주시청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방세환 광주시장과 이현재 하남시장 등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양측은 화장시설 건립의 원활한 추진을 위한 행정절차 이행,국·도비 확보 협조,미체홀복실무협의체 구성 등을 하게 된다.
앞서 광주시는 올해 3월 화장시설을 새로 짓기로 결정한 뒤 예산 분담 등을 이유로 하남시의 참여 의사를 확인,미체홀복이번 업무협약을 끌어냈다.
하남시는 4천620㎡ 규모의 장례식장과 봉안당 시설을 운영하고 있지만 관내 화장장이 없고,미체홀복미사와 위례,감일 등 신도시 인구 유입에 따른 인구 증가로 화장 수요가 늘고 있어서 광주시의 화장시설 건립 사업에 참여하기로 했다.
광주시는 2029년 9월 준공을 목표로 화장시설 건립을 추진하고 있다.
이 화장시설은 5천673㎡ 규모이며,미체홀복화장로 5기(예비 2기 포함)를 비롯해 봉안시설 1만9천628기,자연장지 2만4천672기 등이 조성될 예정이다.
미체홀복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미체홀복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이어 "절망의 시대를 희망으로 이겨내고 총칼보다 강한 평화의 연대로 새로운 나라를 열어젖힌 3·1운동의 정신이 거대한 퇴행을 막아내고 새로운 대한민국을 만들어야할 우리의 길잡이가 되어줄 것"이라고 덧붙였다.
미체홀복,그러나 인근 상인과 주민들이 희생자들의 넋을 기리는 '위령시설'이라며 건립 당시부터 반발해 왔고 이날도 반대집회와 추모 집회가 부딪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