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구 코보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러,배구 코보컵중국의 최대 가스 공급국 될 것"
[EPA 연합뉴스 자료사진 재판매 및 DB 금지]
(모스크바=연합뉴스) 최인영 특파원 = 러시아 국영 에너지기업 가스프롬은 연간 100억㎥의 천연가스를 중국에 공급할 수 있는 극동 가스관이 2027년부터 가동된다고 28일(현지시간) 밝혔다.
인테르팍스 통신에 따르면 알렉세이 밀러 가스프롬 최고경영자(CEO)는 이날 주주총회에서 이같이 말하면서 "러시아는 중국에 대한 최대 가스 공급국이 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러시아와 중국은 2022년 초 극동 가스관을 통해 러시아 극동 사할린 지역에서 생산되는 천연가스를 중국 헤이룽장성까지 보내기로 계약했다.
러시아는 2019년부터 시베리아 차얀다 가스전에서 중국으로 이어지는 '시베리아의 힘' 가스관을 통해서도 천연가스를 공급하고 있다.
가스프롬은 지난해 시베리아의 힘 가스관을 통해 227억㎥의 가스를 중국에 공급했으며 내년에는 이 가스관을 통한 수송 용량이 최대치인 연간 380억㎥로 확대될 것으로 예상한다.
밀러 CEO는 "러시아 가스에 대한 중국의 수요가 많다"며 극동 가스관과 시베리아의 힘 가스관의 수송 용량이 모두 최대치에 도달하면 러시아가 중국의 최대 가스 공급국이 된다고 설명했다.
러시아는 우크라이나 '특별군사작전' 이후 유럽에 대한 가스 수출에 차질을 빚게 되면서 중국 등 아시아 시장으로 공급을 확대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러시아는 러시아 북부 야말 지역에서 몽골을 거쳐 중국으로 연간 500억㎥의 가스를 운송하는 '시베리아의 힘-2' 가스관 건설도 추진하고 있지만 중국과 협상이 타결되지 않고 있다.
배구 코보컵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배구 코보컵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중국 기업이 최첨단 반도체를 개발하는 것을 막기 위해 협력업체 제재까지 검토한 데 이어, 이번에는 동맹국들과 함께 반도체 제조 장비 뿐만 아니라 중국에 이미 수출한 장비에 필요한 서비스와 부품의 판매도 통제하는 방안을 추진 중이다.
배구 코보컵,대주단의 무리한 요구를 이지스자산운용이 거절하면서 대출 만기 연장 불가로 기한이익상실(EOD) 처리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