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젠느프리미어 사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25일 MBN 단독 보도
부대서 사망한 20대 A일병
병영 부조리 정황 식별돼
25일 MBN에 따르면 경기 화성시 비봉면 육군 제51사단 영외 직할대 방공 중대 소속 20대 A일병의 사망 전 암기 강요 등 병영 부조리가 있었던 정황이 일부 식별됐다.이에 따라 A일병이 극단적 선택을 한 것으로 추정된다.
군 복무 도중 폭행이나 가혹행위,젠느프리미어 사진병영 부조리 등 부대적 요인이 사망의 원인이 되면 전공사상심의위원회 절차를 거친 뒤 순직 처리될 수 있다.
경기남부경찰청과 군에 따르면 A일병은 전날 오전 5시쯤 숨진 채 발견됐다.발견 당시 A일병은 근무 중이었으며,젠느프리미어 사진현장에서는 타살 등 범죄 혐의점이 확인되지 않은 것으로 전해졌다.A일병은 자대 배치를 받은 지 한 달도 되지 않은 상황이었다.
A일병의 부모로 추정되는 누리꾼은 군인 가족 커뮤니티에 “오전 6시에 전화로‘아들이 죽었다’는 연락을 받았다”며 “뉴스에서 보던 일이 왜 저한테 일어난 것인지 모르겠다”고 했다.
그는 “자대 배치를 받은 지 한 달도 안됐는데 우리 아들 어떡하냐”며 “오전 4~6시에 보초를 선 아들이 왜 그런 것인지 꼭 밝혀져야 한다.관심 갖고 지켜봐달라”고 적었다.
한편 지난달 25일엔 강원 인제 육군 12사단에서 군기훈련(얼차려)을 받다가 쓰러진 훈련병이 사망하는 사건이 발생했다.
지난달 21일 세종 제32보병사단 신병교육대에서는 수류탄 투척 훈련을 하던 중 폭발 사고가 발생해 훈련병 1명이 숨지고 간부 1명이 중상을 입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