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엘 신규 룰렛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2분기 매출 812억·순손실 196억…매출 18% 늘고 손실 10% 줄어
(서울=뉴스1) 손엄지 기자 = 티맵모빌리티가 2분기 매출 812억 원,프라엘 신규 룰렛순손실 196억 원을 기록했다고 13일 밝혔다.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8% 늘었고,프라엘 신규 룰렛순손실은 10% 줄었다.모빌리티 데이터 사업 수익화가 본격화되고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매출 상승은 데이터·테크 사업이 견인했다.안전운전보험할인특약(UBI) 사업 매출이 78% 오르며 높은 성장률을 기록했다.
티맵모빌리티는 "보험사와의 파트너십을 확대해 올해 안으로 국내 보험사 커버리지의 99.9%를 달성하는 것이 목표"라고 말했다.
월간이용자수(MAU)도 늘었다.티맵(TMAP) 플랫폼의 2분기 MAU는 1490만 명으로 전년 동기 대비 4.8% 성장했다.
광고 매출 또한 전년 대비 27.3% 증가했고,프라엘 신규 룰렛공항버스 매출 역시 여행 수요 증가와 맞물려 79% 올랐다.같은 기간 모빌리티 중개 영역 매출은 12% 늘었다.
티맵모빌리티는 올 하반기부터 고성장·고부가가치 사업에 집중한다는 방침이다.내년 흑자전환이 목표다.
이재환 티맵모빌리티 전략 담당은 "각 사업의 견조한 실적 상승과 비용효율화로 실적 개선세가 뚜렷해지고 있다"면서 "하반기는 데이터사업과 기술 고도화에 기반한 고성장·고부가가치 사업 중심으로 본격적인 체질개선이 이뤄질 것"이라고 말했다.
프라엘 신규 룰렛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프라엘 신규 룰렛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K머시기! 이 X만 한 XX야! 전국 40개 교도소 통일된 조폭이 내 나와바리(구역)야"라고 폭언을 했던 사실도 금 전 의원의 폭로로 터져 나왔다.
프라엘 신규 룰렛,/사진제공=금융위원회이효섭 자본시장연구원 금융산업실장이 "한국 기업의 밸류업 지원방안은 절대로 단기 주가 부양이 목표가 아니며 긴 호흡에서 한국 증시의 디스카운트 해소를 위한 시발점"이라며 "한국 밸류업 지원방안은 기업의 자율 공시를 유도하는 등 공통점도 있지만 일본과는 큰 차별점이 있다"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