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코타이 방콕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인천시,수코타이 방콕신혼부부에 '천원주택' 공급인천시가 신혼부부에게 하루 임대료가 1천원인 '천원주택'을 공급합니다.
유정복 인천시장은 오늘(9일) 저출생 극복과 신혼부부 주거 문제 해결을 위한 '아이 플러스 집드림' 정책을 발표하며,1천호 규모의 '천원 주택' 제공 계획을 설명했습니다.
천원주택은 예비 신혼부부 또는 결혼한 지 7년 이내 신혼부부에게 최초 2년,수코타이 방콕최대 6년까지 지원됩니다.
주택 면적은 무자녀 65㎡ 이하,수코타이 방콕1자녀 75㎡ 이하,수코타이 방콕2자녀 이상 85㎡ 이하입니다.
하루 임대료는 1천원,월 3만원 수준으로 민간주택 평균 월 임대료 76만원의 4% 수준에 불과합니다.
이와 함께 자녀를 출산한 가구의 내 집 마련을 돕기 위해 대출 이자를 별도 지원,전체 금리를 1% 수준 낮추는 사업도 추진합니다.
지원 대상은 2025년 이후 출산 가구로,수코타이 방콕최대 대출금 3억원 이내에서 1자녀 출산의 경우 0.8%,수코타이 방콕2자녀 이상은 1%의 이자를 지원할 방침입니다.
연간 최대 300만원을 지원받을 수 있으며 최대 5년간 지원됩니다.
소득 기준은 신생아특례디딤돌대출과 동일하며 부부합산 연 소득 기준은 내년부터 2억 5천만원으로 확대될 예정입니다.
시는 저출생·주거 정책을 안정적으로 추진하기 위해 중앙정부의 인구전략기획부 신설에 맞춰 시 전담 조직을 만들어 저출생 대응 정책을 추진할 계획입니다.
유 시장은 "인천의 선제적 신혼부부 주거정책이 국가 출생 장려 시책으로 이어져 국가 차원의 저출생 종합대책이 마련되도록 힘쓰겠다"며 "선도적으로 저출생 극복에 앞장서겠다"고 말했습니다.
수코타이 방콕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수코타이 방콕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법안은 ICC 주요 관계자에 대한 경제 제재와 미국 입국 비자 발급 제한 등을 담고 있습니다.
수코타이 방콕,MINI 클럽맨 파이널 에디션1969년 탄생한 소형 왜건 ‘MINI 클럽맨’도 퇴장을 앞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