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 계산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욕설·식기 파손에 폭행 논란도…해당 의원들 주장 엇갈려
(안양=연합뉴스) 김인유 기자 = 경기 안양시의회 국민의힘 의원들이 의원실 배정 문제가 발단이 돼 식당에서 식사를 하다가 다툰 것으로 확인됐다.
이 과정에서 식당 집기가 부서지고,apr 계산기욕설과 폭행도 있었다는 주장까지 나와 논란이 되고 있다.
[중부일보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4일 연합뉴스 취재를 종합하면 안양시의회 국민의힘은 전날 의원총회를 열어 같은 당 A 의원을 윤리특위에 회부하고 탈당을 권고하기로 결정했다.
재선의 A의원은 지난 1일 오후 6시께 안양시 동안구 평촌동의 한 식당에서 같은 당 동료 의원 7명과 함께 식사하다가 동료의원에게 폭언을 하고 식당 집기를 파손시키는 등 난동을 부렸다.
발단은 후반기 의회를 앞두고 국민의힘 의원들끼리 의원실 배정을 하는데 의회 1층의 넓은 방을 5명의 의원이 원하면서 시작됐다.
당시 식사 자리에 참석한 다수의 의원에게 확인한 바로는 저녁자리에서 방배정과 관련한 얘기가 나오면서 서로 이해관계가 다른 의원끼리 언쟁이 시작됐고,apr 계산기A 의원이 모 의원에게 욕을 했다.
이후 난동을 피우던 A씨로부터 한 의원이 가슴을 주먹으로 맞았고,apr 계산기A의원이 던진 식기 파편에 맞아 또 다른 의원이 피를 흘릴 정도로 다쳤다고 했다.
A 의원은 "선수와 관례가 있는데 초선 의원들이 다선 의원에게 방배정과 관련해 비아냥하는 것 같은 말을 해서 화가 나 욕을 했다"고 인정하면서도 "주먹으로 때리거나 식기를 던지지는 않았다'고 해명했다.
그는 다만 "술에 취했기 때문에 모두 기억나지는 않는다"고 말했다.
그러나 폭행을 당했다는 의원은 "A 의원이 때린 것은 사실이고,식기에 맞아 다른 의원이 피를 흘렸다"라고 주장했다.
[안양시의회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A의원은 전날 의원총회 자리에서 "식당에서 (난동을 피운 것에 대해) 잘못했다.처분을 달게 받겠다"고 말했다.
국민의힘의 한 의원은 "이런 일이 벌어져서 죄송하다.자성하고 있다"면서 "식당 주인께 사과하고 음식값 외에 파손한 식기 비용 등을 추가로 더 드렸다.죄송하다"고 말했다.
apr 계산기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apr 계산기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중국에 간 푸바오가 낯선 언어에 당황하지 않도록 중국어를 섞어가며 푸바오와 소통한다고 한다.
apr 계산기,지난 17일 구마모토 공항에서 차를 빌려 북쪽 기쿠요마치 산업단지 방향으로 15분 정도 달리자 평화로운 농촌 풍경 사이에 육중한 흰색 건물이 눈에 들어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