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드뚜왈렛 오드퍼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박 사장,오드뚜왈렛 오드퍼퓸지난주 일신상 이유로 사임 의사 전해
신규 대표 후보 추천 절차 시작
SK그룹 정보통신기술(ICT) 전문 투자회사 SK스퀘어의 최고경영자(CEO)가 바뀐다.박성하 대표이사 사장이 사임 의사를 밝히면서 새 대표이사를 맞게 됐다.
25일 SK스퀘어에 따르면,이 기업 이사회는 24일 인사보상위원회를 열고 새 대표이사를 추천하는 절차에 돌입했다.인사보상위원회는 이사회 내 5개 소위원회 중 하나로 대표이사 후보군을 관리하고 추천하는 역할을 맡고 있다.SK스퀘어는 향후 임시주주총회와 이사회를 통해 인사보상위원회가 추천한 인사를 사내이사 및 대표이사로 선임한다.다만 차기 대표이사 후보는 확정되지 않았다.
앞서 박성하 사장은 지난주 초 일신상의 이유로 사임 의사를 밝혔으며 이에 이사회는 내부 논의 끝에 이번 주부터 신규 대표를 뽑는 절차를 시작했다고 전해졌다.
박 사장은 1993년 SK텔레콤에 입사했으며 2020년 SK㈜C&C 사장을 거쳐 2022년 SK스퀘어의 CEO로 발탁돼 올해 초 연임에 성공했다.SK스퀘어는 "박 사장은 2022년 부임 이후 투자전문회사의 정체성을 확립하고 포트폴리오 유동화 및 신규 투자 재원 확보 성과를 거두는 등 출범 3년 차인 SK스퀘어의 초석을 다지는 데 이바지했다"고 밝혔다.
한편 SK그룹은 28,오드뚜왈렛 오드퍼퓸29일 경기 이천시 SKMS연구소에서 경영전략회의를 열고 대규모 조정을 앞두고 있다.이 때문에 박 사장의 사임이 SK그룹의 대규모 사업 재편과 무관하지 않다는 시선도 있다.SK그룹은 ICT 분야의 경우 급성장하고 있는 인공지능(AI)·반도체 분야에 힘을 실을 것으로 예상된다.
오드뚜왈렛 오드퍼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오드뚜왈렛 오드퍼퓸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당진에 1공장 설비 가동 본격화해상풍력 글로벌 공급사로 도약 대한전선 경영진이 지난 3일 충남 당진시 아산국가단지 고대지구에 있는 해저케이블 1공장에서 1단계 라인을 살펴보고 있다.
오드뚜왈렛 오드퍼퓸,이어 "각 병원별로 인력 유연화 현황을 조사해보니 연차소진을 유도하고 그러지 않을 경우 병동 재배치, 무급휴가 수렴 등이 있었다"며 "간호사들은 타병동의 새로운 업무를 적응할 시간도 보장받지 못해 심적 부담감과 불안감을 갖고 있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