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프로야구중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하양읍 국도 4호선 도로와 차량 5대 침수되기도
경산=박천학 기자
9일 집중호우가 내린 경북 경산에서 택배에 나섰던 40대 여성이 불어난 물에 휩쓸려 실종됐다.
경북도와 소방 당국 등에 따르면 이날 오전 5시 12분쯤 경산시 진량읍 평사리 소하천에서 40대 여성 A 씨가 불어난 물에 휩쓸렸다.당시 A 씨는 자신의 차량 바퀴가 도로변에 걸리자 차에서 내려 확인하던 중이었다.소방 당국 등은 차량 내 블랙박스를 통해 이를 확인했다.경북도 관계자는 "차량 바퀴가 도로변에 걸리는 바람에 운전자가 차량 밖으로 나오는 것을 확인했다"며 "불어난 물에 휩쓸린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사고 후 8시 28분쯤 산고를 접수한 소방 당국은 차량 20여 대와 인원 90여 명을 동원해 A 씨를 수색 중이다.A 씨는 택배업에 종사하며 이날 집중 호우에도 배달에 나섰던 것으로 전해졌다.
사고가 난 경산시 진량읍과 맞붙어 있는 하양읍에는 전날 오후 5시부터 이날 오전 11시까지 179.5㎜의 폭우가 내렸다.이로 인해 이날 오전 5시 40분쯤 하양읍 호산대 입구 국도 4호선 도로와 차량 5대가 침수되기도 했다.
안동에서는 한 고교 뒤편 산비탈 토사가 쏟아져 체육관 벽체가 무너졌다.영양군에서는 주택 5채가 반파되고 영양,프로야구중계안동,프로야구중계영천 등에서 주택 30채가 침수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