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pl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제이크 설리번 미국 백악관 국가안보보좌관은 9일(현지시간) 북한,중국,러시아 등 간의 핵무기 협력 문제와 관련,"중국이나 러시아뿐 아니라 북한과 같은 국가의 핵무기가 늘어나는 것에 대해서 우려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설리번 보좌관은 이날 미국 CBS,lplABC 방송 등과의 인터뷰에서 '러시아,중국,북한,이란간 핵기술을 공유하고 있다는 증거를 봤느냐'는 질문에 "저는 정보 문제,lpl특히 핵 능력과 관련된 매우 민감한 정보에 대해서는 말할 수 없다"라면서 이같이 답했습니다.
설리번 보좌관은 "말할 수 있는 것은 우리가 지금 거론한 국가 간 협력에 대해 우려하고 있다는 것"이라면서 "이것은 우리가 집중하고 있는 부분이며 우리는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미국의 핵 억제력을 보장하기 위한 최선의 방법에 대해 동맹 및 파트너 국가와 협의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또,러시아,중국,북한 등이 핵 위협을 줄이기 위해 협력하지 않을 경우 미국도 핵무기를 늘려야 할 수 있다는 프라나이 바디 백악관 국가안보회의(NSC) 군비통제·군축·비확산 담당 선임보좌관의 7일 발언과 관련,바이든 대통령이 결정을 내렸느냐는 질문에 "우리는 어떤 결정도 내리지 않았다"면서 "그것은 수개월이나 수년 내 우리가 내려야 할 결정"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우리는 상황을 면밀하게 주시할 것이며 지금 말한 (핵무기 확대) 가능성을 적어도 (옵션) 테이블에 올려놓으라는 전문가 및 초당적인 요구를 경청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우크라이나가 미국이 제공한 무기를 러시아 영토 공격에 사용할 수 있도록 미국 정부가 제한적으로 허용한 것이 전장에서 변화를 가져왔느냐는 질문엔 "하르키우는 여전히 위협 상태에 있지만 러시아는 하르키우에서 실질적인 진전을 만들지 못하고 있다"면서 "모멘텀(러시아 공세의 동력)이 정체됐다"고 평가했습니다.
설리번 보좌관은 우크라이나가 미국 무기를 러시아 영토 공격에 사용했는지 여부에 대해서는 "바이든 대통령은 그것을 승인했으며 우크라이나는 그 승인을 전장에서 수행했다"면서 사실상 확인했습니다.
이스라엘과 하마스간 휴전 협상에 대해서는 "우리는 하마스로부터 공식적인 답변을 받지 못했으며 이를 기다리고 있다"라면서 "하마스가 협상안에 '예스'라고 할 경우 휴전은 시작되고 인질은 집에 올 수 있으며 (가자지구에 대한) 인도적 지원도 급증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또 이스라엘의 최근 인질 구출 과정에서 팔레스타인 측에서 다수의 사망자가 나온 것과 관련,lpl"이스라엘이 (희생자) 숫자를 발표했고 하마스측 가자지구 보건부가 다른 숫자를 내놨으며 우리는 이를 들여다보고 있다"면서도 "우리는 민간인이 사망한 사실은 알고 있다"고 말한 뒤 조속한 휴전 협상 타결의 필요성을 재차 강조했습니다.
lpl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lpl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세넥스에너지 공동 운영사인 핸콕에너지는 지난달 경영진이 포스코인터내셔널 송도 사옥을 찾아 이계인 사장과 면담을 가졌다.
lpl,전날 강원도에서 응급환자가 수술할 병원을 찾지 못해 3시간 동안 표류하는 사건이 발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