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공에 맞고 모든 게 달라졌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공수처는 오늘(15일) 송창진 수사2부 부장검사(차장검사 직무대행)가 제출한 회피 신청서를 검토한 뒤,야구공에 맞고 모든 게 달라졌다!해병대 수사 외압과 관련된 사건의 수사 지휘와 감독에서 배제했다고 밝혔습니다.
또 회피를 신청한 수사4부 소속 A 검사도 관련 직무에서 배제하고,다른 부서로 전보 조치했습니다.수사4부는 해병대 수사 외압 사건의 담당 부서입니다.
이들은 2021년 도이치모터스 주가조작 사건으로 수사·재판을 받던 이종호 전 블랙펄인베스트먼트 대표를 변호한 이력이 있습니다.
A 검사는 임 전 사단장의 구명 로비 의혹을 공익 신고한 B 변호사를 조사하는 과정에서,야구공에 맞고 모든 게 달라졌다!이씨가 의혹에 연루된 사실을 확인한 뒤 회피 신청을 한 거로 전해졌습니다.
송 부장검사는 수사 담당 부서는 아니지만 공석인 차장검사 직무대행 자격으로,해병대 사건 수사를 지휘·감독해왔습니다.
다만 송 부장검사는 검찰 수사 단계에서 이 씨를 변호하긴 했지만,야구공에 맞고 모든 게 달라졌다!이후에 따로 연락하지 않았고 개인적인 인연도 없다는 입장으로 알려졌습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야구공에 맞고 모든 게 달라졌다!채널 추가
▷ 네이버,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야구공에 맞고 모든 게 달라졌다!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야구공에 맞고 모든 게 달라졌다!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공약 이행' 전체 100점, 의정활동 중 수행 평가 형식의 70점, 당 기여활동 중 수행평가 형태의 50 점 등 220점이 정성평가 대상이다.
야구공에 맞고 모든 게 달라졌다!,베이더 교수는 이어 "전직 대통령이고 비밀 검찰국으로부터 경호를 받고 있으며 미 공화당 대선 후보인 점을 감안하면 실형 선고에 정치적 함의가 따라붙는 사태를 판사도 피하고 싶을 것"이라고 추정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