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mba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경찰·손해보험협회·티맵·카카오,보험사기 예방 협력[이데일리 정병묵 기자] 서울경찰청과 치안정책연구소,도로교통공단,손해보험협회,티맵모빌리티,카카오모빌리티는 26일 오후 서울 종로구 손해보험협회에서 고의교통사고 보험사기를 예방하고 안전한 교통문화를 정착하기 위해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그러나 최근 젊은 층을 중심으로 자동차 보험사기 범죄가 급증하고 있고 그에 대한 사회적 비용이 증가함에 따라 사후적 대응이 아닌 사전 예방책 마련이 절실하다다.
금융감독원에 따르면 작년 자동차보험사기 적발 금액은 5476억원으로 전년 대비 771억원(16.4%) 증가했다.허위사고(11.0%) 및 고의사고(3.0%)도 늘어났다.
이번 협약은 △고의교통사고 다발 지역 식별 △내비게이션 앱 음성안내 서비스 △도로의 노면색깔유도선 설치 등 시설개선 △고의사고 집중단속 및 엄정 수사 △고의사고 피해자 구제를 위한 지원 및 홍보사업 등을 주요 내용으로 담고 있다.
치안정책연구소에서는 보험업권 및 경찰의 고의교통사고 자료를 포인트 네트워크 공간 모델 등에 기반하여 심층 분석하여 고의사고 다발지역을 식별하고,티맵과 카카오내비는 해당 지역 진입 시점에 운전자의 주의를 환기하는 내비게이션 음성안내 서비스를 제공한다.
손해보험협회는 보험사기 알선,권유행위 집중 신고기간을 운영하고,tumba온라인 매체 등 각종 미디어 홍보를 통해‘보험사기는 반드시 적발되며,처벌은 무겁다’는 메시지를 전달할 계획이다.
서울경찰청 김종철 생활안전교통부장은 이번 협약식에서 “고의교통사고 보험사기는 시민들의 안전을 위협하고 일반 국민들의 보험료 부담을 가중시키는 등 공동체를 위협하는 중대한 범죄”라며 “이번 협약에 참여한 민간기업 및 공공기관과 적극 협력하여 안전한 교통문화를 확산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tumba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tumba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의사는 공무원이 아니지만, 업의 특성이 그렇기 때문에 ‘의사 선생님’이라고 존경받아왔던 것”이라고 꼬집었다.
tumba,일상에서 겪는 조롱과 혐오 또한 이들을 더 낙담케 하는 요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