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파 토트넘 스쿼드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중국 최대 통신장비업체 화웨이가 미국의 제재에도 인공지능(AI) 선두주자인 미국 엔비디아에 필적할 만한 새로운 AI 칩을 곧 출시할 예정이라고 외신들이 보도했다.
13일(현지시간) 미국 일간 월스트리트저널(WSJ)과 로이터통신 등에 따르면 화웨이의 최신 프로세서인 '어센드 910C'(중국명 성텅 910C) 출시와 관련,피파 토트넘 스쿼드중국 인터넷 및 통신회사들이 최근 몇주간 테스트 작업을 하고 있다.
화웨이는 이들 잠재 고객사에 "이 제품 성능이 엔비디아 H100 칩에 비견될 만하다"고 설명하고 있다.
다만 화웨이는 보도 내용을 확인해 달라는 로이터통신의 요청에는 응답하지 않았다.
엔비디아의 H100 칩은 A100 칩의 상위 제품으로,피파 토트넘 스쿼드현재까지 상용화된 AI 칩으로는 가장 최신 제품으로 꼽힌다.
외신들은 화웨이의 최신 칩 '어센드 910C'가 이르면 오는 10월께 출하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앞서 대만 매체들도 지난 6월 화웨이가 7㎚(나노미터·10억분의 1m) 공정을 채택한 '어센드 910C'를 오는 9월 출시할 것이라고 보도한 바 있다.
틱톡의 모회사인 바이트댄스와 바이두,피파 토트넘 스쿼드차이나모바일 등이 이 제품 구입을 원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WSJ는 화웨이와 이들 잠재 고객사 간 초기 협상으로 볼 때 주문량은 7만개가 넘을 가능성이 있고 규모로는 20억 달러(약 2조7천억원)에 달할 것이라고 전했다.
(사진=연합뉴스)
피파 토트넘 스쿼드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피파 토트넘 스쿼드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젠데이아 '심장 직격하는 아이컨택'[엑's HD포토]뉴스 기사(엑스포츠뉴스 박지영 기자) 22일 오후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영화 '듄: 파트2' 내한 레드카펫 행사가 열렸다.
피파 토트넘 스쿼드,앞서 구미현씨는 직접 대표이사에 오르겠다는 의지를 표명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