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ac 밀란 대 유벤투스 통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의료법 위반 등 혐의…약 4시간 동안 압수수색
경찰이 의약품 판매사의 불법 리베이트 의혹에 연루된 경기도의 한 대형 병원을 압수수색했다.
26일 서울경찰청 광역수사단 형사기동대는 전날 오후 3시 30분쯤 4시간여에 걸쳐 경기 안양의 A병원에 대해 의료법 위반 등 혐의로 압수수색 했다고 밝혔다.
A병원의 병원장 등 관계자들은 특정 제약사의 의약품을 사용하기로 하고 불법 리베이트를 받은 혐의를 받는다.
경찰은 총 32건에 달하는 의료계 불법 리베이트 의혹 사건을 집중 수사하고 있다.경찰이 자체 첩보를 통해 진행하는 사건은 13건,ac 밀란 대 유벤투스 통계보건복지부가 수사 의뢰한 건수가 19건이다.경찰청 국가수사본부 우종수 본부장은 최근 기자간담회에서 해당 의혹 사건들과 관련해 "수사 중인 인원은 97명이고 이 가운데 의사가 77명"이라고 밝혔다.
경찰은 지난 4월엔 자사 약을 쓰는 대가로 의사들에게 불법 리베이트를 제공한 혐의를 받는 고려제약에 대해 압수수색을 진행했다.
경찰은 고려제약 불법 리베이트 의혹과 관련해 현재까지 2천만 원 이상 금품을 수수한 혐의를 받는 의사 14명과 제약사 관계자 8명 등 총 22명을 입건했다.이들은 제약사 영업사원 등으로부터 △현금 △가전용품 등 물품 △골프 접대 등을 받은 혐의를 받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