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축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앵커]
전북 남원 지역 15개 초·중·고교에서 학생 등 식중독 의심 환자 200여명이 발생해 방역 당국이 역학조사에 착수했습니다.
학교들은 재량휴업을 하거나 기말고사를 연기하는 등 학사 일정을 조정했습니다.
김경인 기자입니다.
[기자]
보건당국 관계자들이 식단표를 꼼꼼하게 살핍니다.
급식실 방역도 이뤄졌습니다.
학생과 교직원들이 식중독 의심증세를 보여 치료를 받았기 때문입니다.
<학부모> "열이 38.6도 올라가면서 학교에 등교했는데요,반 친구들도 구토하고 몸살,라이브축구열 나서 못 온 친구도,결석한 친구도 있었고."
남원 지역 학생과 교사들이 연이어 병원을 찾기 시작한 건 지난 2일 오후부터입니다.
이들은 대부분 구토와 발열,라이브축구설사와 복통 등 식중독 의심 증세를 보였습니다.
전북교육청은 15개 초·중·고등학교에서 210여명이 치료를 받은 것으로 파악하고 있습니다.
남원의료원에는 한때 의심 환자들이 몰려 재난 의료 대응체계가 가동되기도 했습니다.
집단 환자가 발생한 학교에서는 모두 점심 급식이 이뤄졌습니다.
교육청과 보건소는 학교 급식실을 폐쇄하고 역학조사에 착수했습니다.
<정은이 / 전북교육청 급식 담당 사무관> "아이들이 그날 먹었던 그 식재료로 공급했던 식단에 나와 있었던 보존식과 그날 학교에서 먹은 물 그리고 그 식기구,그런 환경 검체를 지금 진행하고 있습니다."
학교들은 학사 일정 조정에 나섰습니다.
일부 학교는 재량휴업과 단축수업에 들어갔고,라이브축구고등학교 등 4개 학교는 기말시험을 연기했습니다.
장마철 고온 다습한 환경이 이어져 식중독에 대해 각별한 주의가 요구됩니다.
연합뉴스TV 김경인입니다.()
[영상취재기자 : 정경환]
#전북 #남원 #식중독 #역학조사 #구토 #오한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라이브축구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라이브축구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삼성전자] [디지털데일리 옥송이 기자] 연내 출시를 앞두고 있는 삼성전자의 갤럭시링의 구체적인 양산 및 출시 일정이 제기됐다.
라이브축구,경남은 지역구 17곳 가운데 13곳을 국민의힘이 지키고 있는데, 이날 7곳의 현역 의원이 21대 총선에 이어 거듭 공천장을 확보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