룰렛 베팅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민희진 어도어 대표.연합뉴스
[서울경제]
연예기획사 하이브가 자회사 어도어 민희진 대표를 업무상 배임 혐의로 고발한 사건을 수사하고 있는 경찰이 피고발인 조사에 착수했다.
17일 서울 용산경찰서는 이날 오후 피고발인인 민 대표 측 관계자 1명을 소환해 조사했다고 밝혔다.
이날 조지호 서울경찰청장은 정례 기자간담회를 통해 “지난주에 고발인 측에서 추가자료를 제출해 이번주부터 피고발인 측 소환 조사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힌 바 있다.
이번 사건의 피고발인은 민 대표 등 3명이며,룰렛 베팅민 대표는 이번 주 소환 일정이 잡히지는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하이브는 민 대표가 어도어의 경영권을 탈취할 구체적인 계획을 세웠다며 민 대표를 지난 4월 26일 업무상 배임 혐의로 서울 용산경찰서에 고발한 바 있다.
민 대표 측은 혐의를 전면 부인했으며,룰렛 베팅하이브가 임시주주총해 의결권을 행사하려 하자 이를 막아달라며 제기한 가처분 신청이 인용돼 직을 유지하고 있는 중이다.
룰렛 베팅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룰렛 베팅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이후 그해 12월 23일 19시간에 걸친 3차 소환 조사 나흘 뒤 서울 종로구 와룡공원 내 차량에서 쓰러진 채 발견됐다.
룰렛 베팅,이날 국방부 대변인실이 배포한 '이종섭 전 장관 통화 관련 신원식 장관님 입장'에 따르면 신 장관은 "국회 속기록에 언급된 바와 같이, 채 상병 관련 사안에 대해서는 (이 전 장관과) 통화한 사실은 없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