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올림픽 야구 퇴출
NO.2: 올림픽 야구 퇴출 이유
"인력만 보냈을 뿐인데 제조업체가 책임 떠넘기려 해"
제조업체 '아리셀' 대표는 "불법 파견 없었다"고 주장
대형 화재가 발생한 경기 화성시 2차 전지 제조업체 '아리셀'과 관련해 화재 당일 이곳에 외국인 인력을 공급한 파견업체가 "그동안 불법 파견이 이뤄졌다"는 취지의 주장을 펼쳤다.
화재 당일 '아리셀'에 외국인 근로자들을 보낸 파견업체 '메이셀' 관계자는 25일 "지금껏 우리 업체에서 보낸 인력에 대해서는 '아리셀'에서 모두 관리하고 작업 지시를 했다"며 "우리는 그저 인력만 보냈을 뿐인데 '아리셀'이 이번 화재 사고의 책임을 우리에게 떠넘기려고 한다"고 밝혔다.
'메이셀'은 화재가 발생한 지난 24일 외국인 근로자 50명을 '아리셀'에 보낸 파견업체로,올림픽 야구 퇴출이 관계자는 "우리 업체는 '아리셀'에 공급하는 근로자들에게 근무지로 향하는 통근버스 사진만 문자로 보내줄 뿐"이라며 "그분(근로자)들이 저,올림픽 야구 퇴출또는 저희 직원의 전화번호만 알지 얼굴도 모른다"고 덧붙였다.
현행 파견근로자 보호 등에 관한 법률상 파견 허용 업종에 속해 있지 않은 원청업체는 협력업체 소속 근로자에게 직·간접적 업무수행을 지시할 수 없다.
아리셀 박순관 대표는 이날 오후 화재 현장에서 대국민 사과문을 발표하며 "불법 파견은 없었다"고 주장했다.이에 대해 '메이셀' 측은 "우리 회사 직원들은 '아리셀'에 직접 갈 수도 없다"며 "'아리셀'이 불법 파견을 저질렀으면서 거짓 대응을 하고 있다"고 주장했다.
올림픽 야구 퇴출 이유
:해당 제품은 판매 가격도 7300만원대로 비싸다.
올림픽 야구 퇴출,무엇보다 중국의 군사·안보 위협이 고조되는 상황에서 국방비 지출을 포함한 정부 예산에 대한 입법원의 통제 권한이 커져 차이 총통의 집권 민진당 정부에 크게 부담이 될 것이라는 전망이 나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