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 야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강릉·원주권 긴급이송체계 마련해서 해결"
(강릉=뉴스1) 윤왕근 기자 = 김진태 강원도지사가 최근 설악권 유일 공공의료원인 속초의료원 응급실의 축소운영에 유감의 뜻을 나타냈다.김 지사는 8일 강원도청 강릉 제2청사에서 열린 기자회견을 통해 이같이 밝혔다.
김 지사는 "속초의료원 응급실 의료공백으로 도민들께 걱정을 안겨드려 유감으로 생각한다"고 말했다.
속초의료원 응급실은 최근 전문의 5명 중 2명이 지난 1일자로 퇴사하면서 7월 한달 동안 제한운영에 돌입한다.이중 8~10일,la 야구14일,la 야구22~24일까지 총 7일 간은 아예 응급실이 운영되지 않는다.
김 지사는 "의료인력을 신속히 보강해 대응해 나가려고 한다"며 "이 기간 생긴 공백은 어쩔 수 없이 원주나 강릉 등 긴급이송체계를 마련해서 대응하겠다"고 말했다.
해당 의료원의 만성적자 문제에 대해서도 "도의 자구책과 중앙정부의 지원책을 잘 배합해서 속초의료원 등 시급을 요하는 곳에 우선 순위를 둬 해결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실제 강원도는 최근 해당 의료원 응급실 운영 정상화를 위한 대책회의를 열고 119 이송 시 경증과 비응급환자는 지역응급의료기관이나 지역 병의원에서 적극 수용해 줄 것을 설득하기로 했다.
또 강릉아산병원,원주세브란스기독병원으로 긴급이송이 원활하게 이뤄지도록 협력체계를 강화하기로 했다.
한편 속초의료원 응급실은 지난해 초에도 응급의학과 전문의 5명 중 3명이 퇴사해,두 달여간 축소운영을 한 바 있다.이후 의료원은 국내 의료원 최고 수준인 연봉 4억 원을 제시하고,la 야구응사자격을 넓혀 전공의 수료자로 확대하는 조치를 취해 최소 운영인력을 수급해 운영을 재개했지만 1년 여만에 또 다시 '줄 퇴사'로 인한 의료공백이 발생했다.
la 야구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la 야구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사진=강진형 기자aymsdream@이복현 금융감독원장이 4일 남은 임기 동안 부동산 프로젝트파이낸싱(PF) 구조조정과 내부통제·불공정거래 등 시장 질서를 바로 잡는 일에 집중하겠다고 강조했다.
la 야구," On a huge electronic screen, you can see real time data that tells you the city's operation in nearly all respects such as: Which road has more traffic? Anything unusual in the underground pipes? Are the neighborhood trash cans full?Just across the road from the computing center, a robot barista is busy brewing coffee at Migu Cafe in the Xiong'an business service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