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야구 선수 절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서울중앙지검 여성아동범죄조사1부(부장검사 김지혜)는 11일 성폭력범죄의처벌등에관한특례법 위반(카메라 등 이용촬영) 혐의로 황씨를 불구속 기소했다고 밝혔다.
검찰에 따르면 황씨는 2명의 여성에 대해 상대방 동의 없이 여러 차례에 걸쳐 사생활 영상을 촬영하거나 영상통화를 녹화한 혐의를 받는다.
검찰 관계자는 “피해자들의 2차 피해를 방지하기 위해 구체적인 범죄 혐의는 공개하지 않는다”며 “공소 유지에 만전을 기하는 한편 디지털성범죄에 엄정 대응하고 피해자 보호와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앞서 지난해 6월 자신이 황씨의 전 연인이라고 주장하는 인물이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황씨의 사생활을 폭로하는 글과 영상을 올려 파문이 일었다.황씨 측은 신원미상의 유포자를 고소했으나,프로야구 선수 절도경찰 수사 과정에서 해당 인물이 황씨의 친형수 A씨로 밝혀졌다.
재판에 넘겨진 A씨는 1심에서 징역 3년을 선고 받았다.
프로야구 선수 절도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프로야구 선수 절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경찰은 이 글이 병원 업무에 지장을 끼칠 수 있다고 판단했다.
프로야구 선수 절도,"돈 가져오면 보고는 필수"…박용수 전 보좌관 증언과 배치 불법 정치자금 수수 등 혐의로 구속 재판 중인 송영길 소나무당 대표가 지난해 12월 18일 서울 서초구 서울중앙지법에서 열린 영장실질심사를 마치고 대기 장소로 이동하고 있는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