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레체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당사자 김영철 검사 등 증인 대부분 불참
전현희 "尹부부 비호 위해 권익위 간부 희생"
송석준 "발언 자격 없어"···소란 끝 정회
[서울경제]
여야는 14일 국회 법제사법위원회의 김영철 서울북부지검 차장검사 탄핵 사유 조사 청문회에서 정면으로 충돌했다.국민권익위원회 부패방지국장 직무대리 사망 사건을 윤석열 정부와 연결시키는 야당 의원의 주장이 나오자 여당 의원들의 강한 고성이 쏟아지며 청문회는 개의 50분 만에 정회했다.
법사위는 이날 오전 김 차장검사의 탄핵 사유를 조사하기 위한 청문회를 열었다.법사위는 앞서 탄핵소추 대상자인 김 차장검사를 비롯해 윤석열 대통령의 부인 김건희 여사와 장시호씨,이탈리아 레체이원석 검찰총장 등 20명을 증인으로 채택했지만,이탈리아 레체이날 회의장에는 임은정 대구지검 부장검사만 증인으로 참석했다.더불어민주당 소속 정청래 법사위원장은 이 검찰총장과 김 차장검사를 향해 “죄 지은 게 없다면 청문회에서 떳떳하고 당당하게 본인의 결백함을 입증하라”며 “불출석한 증인들에 대해서는 고발조치하겠다”고 밝혔다.
전 국민권익위원장을 지낸 전현희 민주당 의원은‘김건희 여사 명품백 의혹’관련 조사를 담당한 권익위 간부 사망 사건을 꺼내들었다.전 의원은 “김 여사의 명품백 수수와 윤 대통령의 청탁금지법 위반을 덮기 위해서 권익위 수뇌부가 유능하고 강직한 공직자 1명을 억울하게 희생된 것”이러고 주장했다.이에 송석준 국민의힘 의원은 “본인이 이런 발언을 할 자격이 없다”고 강하게 비판했고 전 의원이 “끼어들지 말라”고 맞서면서 회의장은 순식간에 아수라장이 됐다.여야 의원의 고성이 뒤섞이며 소란이 커지자 결국 청문회는 정회됐다.
조배숙 국민의힘 의원은 이성윤 민주당 의원이 청문회에 참석하는 건‘이해상충’에 해당한다고 지적했다.김 차장검사의 탄핵사유에 포함된 김 여사 관련‘도이치파이낸셜 주식 매수 사건’과‘코바나컨텐츠 대기업 협찬 사건’수사 당시 이 의원이 수사의 최종 결재권자인 서울중앙지검장으로 재직 중이었다는 점을 문제 삼았다.이에 정 위원장은 “제척 사유에 해당하지 않는다”고 받아들이지 않았다.
이탈리아 레체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이탈리아 레체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여배우 며느리와 산부인과 방문한 김용건 "이런 경우는.
이탈리아 레체,그때 만난 친구가 이번 책 짜장면 편에 나오는 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