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 시티 대 코펜하겐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올해 상반기 車 수출액 1년 전比 3.8%↑”
“북미 지역·하이브리드車 수요 확대 견인”
수출 좋지만,내수 판매 대수는 11% 감소
올해 상반기 자동차 수출액이 370억달러에 달해 사상 최대 실적을 썼다.북미 지역에 대한 수출 호조세와 하이브리드차 수요 확대가 이런 실적을 견인했다.다만 내수 판매는 부진한 모습을 보였다.
산업통상자원부는 16일 상반기 자동차 수출액이 전년 동기 대비 3.8% 증가한 370억900만달러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지역별 수출을 보면 상반기 북미 수출(217억달러)이 전년 동기 대비 26%나 증가했다.반면 북미를 제외한 대부분 지역은 감소했다.유럽 지역(67억달러)은 최근 독일·북유럽의 전기차 판매 감소 영향으로 23%,중동(25억달러)은 18% 감소했다.다만 중동의 경우 6월 기준으로는 이스라엘-하마스 전쟁이 발발한 지난해 10월 이후 8개월 만에‘플러스’(+)로 돌아섰다.
상반기 자동차 생산량은 215만대로 전년 동기 대비 2% 감소했다.생산된 차량에 대한 수출은 증가했지만,내수 판매량은 줄었다.상반기 내수 판매 자동차 대수는 80만대로 전년 동기 대비 11% 감소했다.내수 판매 상위 모델은 쏘렌토,카니발,싼타페,맨 시티 대 코펜하겐스포티지,맨 시티 대 코펜하겐그랜저,맨 시티 대 코펜하겐셀토스,아반떼 등 순이다.다만 친환경 차는 내수 판매량이 30만대에 달해 전년 동기 대비 13% 증가했다.
산업부 관계자는 “올해 자동차과 자동차 부품 수출 1000억달러 달성을 목표로 최근 컨테이너선 운임 상승에 따른 자동차 업계 수출 애로 해소에 힘쓰겠다”고 했다.
맨 시티 대 코펜하겐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맨 시티 대 코펜하겐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권윤희 기자[서울신문 다른기사 보러가기]☞ “흔쾌히 반겨준 형”…이강인, 런던 찾아가 손흥민에 사과☞ “뒷바라지했는데…” 돌연 자백한 황의조 형수, 범행 이유 ‘충격’☞ “성욕 많은 사람 좋아요”…방송 출연 미녀의 ‘결혼 조건’☞ ‘86세’ 김영옥, 임영웅 콘서트 갔다가 큰일 날 뻔했다☞ 장모와 사위 불륜 ‘경악’…“내비게이션에 친정집이”☞ 이강인과 어깨동무한 손흥민…“주장으로서 부탁한다”며 전한 말☞ “서촌 카페 갔는데 갑자기 티모시 샬라메가…” 목격담☞ 본인 정자로 불임치료 의사…이복형제 22명 중 사귄 커플도☞ “자식들 면회 질투나”…옆자리 환자에 살해당한 어머니☞ “일본어 못하면 나가라”…한국인 쫓아낸 日호텔 ‘황당’▶ 밀리터리 인사이드- 저작권자 ⓒ 서울신문사 -
맨 시티 대 코펜하겐,전문의 시험에 관해서는 “정부는 복귀한 전공의들에게는 불이익을 최소화해주겠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