컷슬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강원특별자치도 6·25전쟁 제74주년 기념행사
이날 행사에는 김진태 강원특별자치도지사,신경호 강원특별자치도교육감,박후성 육군 제2군단장,컷슬린이희정 강원서부보훈지청장,컷슬린육동한 춘천시장,이상호 태백시장,신영재 홍천군수,김명기 횡성군수,최상기 인제군수,김진호 춘천시의장,진성균 6·25참전유공자회 강원지부장,염기원 6·25참전유공자회 춘천시지회장을 비롯한 도내 6·25 참전용사 등 300여명이 참석했다.
'6·25전쟁의 교훈을 후대에 전하는 영웅의 이야기'라는 주제로 열린 이번 행사는 지난해에 이어 도 단위 행사로 진행됐다.이번 행사에서는 특히 6·25 참전용사들의 회고영상을 담은 '영웅의 이야기'가 상영돼 감동을 더했다.안보의식 고취 및 보훈 정신 확산에 기여한 공로자 9명에게 도지사 표창창이,진성균 6·25참전유공자회 강원도지부장을 포함한 10명의 유공자에게 감사 카네이션도 전달됐다.
진성균 6·25 참전유공자회 강원도지부장은 이인표 6.25 참전유공자회 강원도지부 감사가 대독한 회고사를 통해 "우리가 모인 목적은 6·25 전쟁의 참화를 회고하고,이 땅에 다시는 전쟁이 일어나선 안 된다는 결의를 다지는 데 있다"며 "전쟁에선 승자도 패자도 없고 오직 피해자만 있는 만큼 대한민국의 자유민주주의가 훼손되지 않도록 정부의 안보정책을 우리가 뒷받침해야 한다.이곳에 계신 분들이 각자 맡은 자리에서 자유와 평화,번영을 위한 역할을 다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기념 행사는 퓨전국악그룹 휘안의 감사공연에 이어 참석자 전원이 6·25의 노래를 제창하며 마무리됐다.최현정
#기념행사 #유공자 #강원특별자치 #25참전유공자회 #대한민국
컷슬린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컷슬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거기 상황은 어떻습니까?범정부 차원의 총력 대응이 진행되고 있는데요.
컷슬린,박준병의 악행은 1981년에도 이어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