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코스티치 등번호 - ID=2024-11-24%2Ffbiizv.html

NoiseAware Blog

프로야구 한국시리즈

코스티치 등번호 - ID=2024-11-24%2Ffbiizv.html

코스티치 등번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가상화폐 '아로와나토큰'으로 90억대 비자금 조성한 사건에 관여한 혐의

(수원=연합뉴스) 강영훈 기자 = 경찰이 비자금 조성 혐의로 수사해 온 한글과컴퓨터 김상철 회장의 신병 확보 절차에 들어간 것으로 확인됐다.

11일 수사당국에 따르면 경기남부경찰청 반부패·경제범죄수사대는 특정경제범죄가중처벌법상 배임 혐의로 입건한 김 회장에 대해 지난달 말 사전구속영장을 신청했다.

김상철 한컴그룹 회장 [한글과컴퓨터 그룹 제공]
김상철 한컴그룹 회장
[한글과컴퓨터 그룹 제공]

김 회장은 '아로와나토큰'으로 비자금을 조성한 사건 전반을 주도한 혐의를 받고 있다.

아로와나토큰은 한컴그룹 계열사인 블록체인 전문기업 한컴위드에서 지분을 투자한 가상화폐다.

한컴그룹 측 자금으로 인수된 가상화폐 운용사 아로와나테크는 아로와나토큰 총 5억개를 발행하면서 이를 디지털 6대 금융사업 플랫폼에서 이용할 수 있는 가상자산이라고 홍보했다.

현재는 상장 폐지된 상태인 아로와나토큰은 2021년 4월 20일 첫 상장한 지 30분 만에 최초 거래가인 50원에서 1천75배(10만7천500%)인 5만3천800원까지 치솟아 시세 조작 의혹이 불거졌다.

이와 함께 김 회장이 아로와나토큰을 이용해 100억원 가까운 비자금을 조성했다는 의혹이 제기됐다.

경찰은 2022년 10월 한컴그룹 회장실 및 한컴위드 본사,코스티치 등번호김 회장 자택 등에 대한 압수수색을 벌이며 수사를 본격화했다.

이어 이듬해 12월 이 사건에 관여한 혐의로 김 회장의 아들(차남)이자 한컴위드 사내 이사인 김모(35) 씨와 가상화폐 운용사 아로와나테크 대표 정모(48) 씨를 구속했다.

압수수색 진행 중인 한컴 본사 [연합뉴스 자료사진]
압수수색 진행 중인 한컴 본사
[연합뉴스 자료사진]


이들 두 사람은 2021년 12월부터 2022년 6월까지 국내 가상자산 컨설팅 업자에게 아로와나토큰 1천457만1천여개 매도를 의뢰해 수수료 등을 공제한 정산금 80억3천만원 상당의 이더리움과 비트코인을 김씨 개인 전자지갑으로 전송받는 수법으로 비자금을 조성한 혐의를 받고 있다.

또 2022년 3월 해외 가상자산 관련 업자에게 아로와나토큰 400만개의 운용과 매도를 의뢰한 후 운용수익금 15억7천만원 상당의 가상화폐를 김씨 개인 전자지갑으로 전송받은 혐의도 있다.

이들이 이렇게 조성한 비자금은 96억원에 달하는데,코스티치 등번호이 사건에 김 회장이 깊이 관여했다는 게 경찰의 판단이다.

법원은 이날 김씨에게 징역 3년을,코스티치 등번호정씨에게 징역 2년 6월을 각각 선고했다.

재판부는 "한컴그룹의 총수 아들과 자회사 대표이사인 피고인들은 일반인들의 가상화폐 투자 심리를 이용해 투자금을 끌어모았다"며 "이를 고려하면 이 사건 범죄는 매우 중대하고 사회적 패악이며 비난 가능성이 매우 높아 엄히 처벌할 필요가 있다"고 밝혔다.

경찰이 김 회장에 대한 혐의 입증이 끝났다고 보고 사전구속영장을 신청한 가운데 법원이 이 사건 공범인 김씨와 정씨에게 유죄 판결을 내리면서 향후 수사 결과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검찰은 경찰이 신청한 김 회장의 사전구속영장을 법원에 청구할지를 검토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 관계자는 "수사 중인 사안이라 확인해 줄 수 없다"고 했다.

'비자금 의혹' 한글과컴퓨터 김상철 회장 아들 검찰 송치 [연합뉴스 자료사진.재판매 및 DB 금지]
'비자금 의혹' 한글과컴퓨터 김상철 회장 아들 검찰 송치
[연합뉴스 자료사진.재판매 및 DB 금지]




코스티치 등번호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코스티치 등번호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그러나 건축물 철거 명령은 내리지 않고 같은 해 A씨와 대부계약을 체결해 국유재산 대부료를 받아왔다.

코스티치 등번호,제2땅굴, 제3땅굴, 제4땅굴은 각각 철원, 판문점, 양구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