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야구소프트볼협회장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14명 구조·11명 자진대피
(안동·봉화=연합뉴스) 김선형 황수빈 기자 = 밤사이 내린 비로 경북 안동시 임동면과 남후면 등에서 마을 주민 일부가 한때 고립됐다가 소방 당국에 무사히 구조됐다.
경북소방안전본부와 안동시에 따르면 8일 오전 3시 10분께 임동면 위리와 대곡리 마을 주민 19명이 고립돼 이 중 8명이 구조됐다.11명은 자력 대피했다.
신고를 받고 출동한 소방 당국은 이날 오전 3시 30분께부터 구조 작업을 벌였다.
임동면 외에도 안동에서는 남후면 2명·와룡면 2명·용상동 1명이,대한야구소프트볼협회장영양군 입암면에서 1명이 구조됐다.
안동시 상아동 낙강물길공원 입구 삼거리는 양방향 도로 운행이 통제됐다.
봉화군에는 오전 7시부터 산사태주의보가 발령됐다.
산사태주의보가 발령된 곳에서는 산림 주변 위험 지역 접근을 삼가고 위험 징후 발견 시 대피장소 등 안전지대로 대피해야 한다.
소방당국 관계자는 "하천이 범람하며 안동시 등에서 주민이 잠시 고립됐으나 현재는 모두 안전한 상태"라며 "현재까지 잠정 파악된 인원으로 추가 고립 또는 대피 인원이 늘어날 수 있다"고 말했다.
대한야구소프트볼협회장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대한야구소프트볼협회장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이스라엘군 대변인은 지난달 29일 미국 시사지 뉴스위크를 통해 지난해 10월 7일 이후 하마스 전투원 약 3만명 가운데 절반이 사망했다고 주장했다.
대한야구소프트볼협회장,한편 장위안은 2014년 JTBC ‘비정상회담’으로 한국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