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빙 kbo 다시보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11일 대법원에서 승소 판결을 확정받은 아사히글라스 하청업체 근로자들 (뉴스1)
일본계 기업인 아사히글라스로부터 해고된 하청업체 근로자들이 9년 만에 일터로 복귀하게 됐습니다.
대법원은 오늘(11일) 하청업체 소속 근로자 22명이 낸 근로자 지위확인 소송에서 원고 승소 판결한 원심을 확정했습니다.
아사히글라스의 하청업체인 GTS 소속 근로자들은 지난 2015년 노동조합을 설립한 지 한 달 만에 전원 해고돼 소송에 나섰습니다.
1심은 근로자들이 아사히글라스로부터 실질적인 지휘와 명령을 받는 파견 관계에 있었다고 봐야 한다며 근로자들 손을 들어줬습니다.항소심 판단도 같았습니다.
대법원은 이날 불법 파견 혐의로 기소된 GTS 전 대표 상고심에서도 무죄를 선고한 원심을 깨고 사건을 대구지법으로 돌려보냈습니다.
티빙 kbo 다시보기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티빙 kbo 다시보기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트럼프 "공화당, 지금처럼 단합한 적 없어.
티빙 kbo 다시보기,3일 충남경찰청과 아산경찰서 등에 따르면 지난달 11일 오전 1시 30분쯤 아산경찰서에서 공무집행방해 혐의로 체포돼 연행된 50대 남성 A 씨는 형사과 직원과 신체 접촉과정에서 바닥에 쓰러진 뒤 하반신을 움직이지 못해 천안의 한 병원에서 1차 허리 수술 후 현재 입원 치료를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