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bilibil】알리사|비르질리오 버터

NoiseAware Blog

비르질리오 버터

【bilibil】알리사|비르질리오 버터

bilibil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연합뉴스
연합뉴스
[서울경제]

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역대 대통령은 노무현 전 대통령이라는 설문 조사 결과가 나왔다.

한국갤럽이 지난 3월22일부터 4월5일까지 전국 만 13세 이상 남녀 1777명을 대상으로 '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대통령'을 자유 응답 방식으로 설문한 결과 노무현 전 대통령을 꼽은 사람이 31%로 가장 높게 집계됐다.

2위는 박정희 전 대통령(24%)이고 3위는 김대중 전 대통령(15%)이다.

이승만 전 대통령부터 윤석열 대통령까지 총 13명의 전·현직 대통령 가운데 1~3위인 노무현·박정희·김대중 전 대통령을 고른 응답자는 전체의 70%에 달했다.

문재인 전 대통령은 9%로 그 뒤를 이었다.윤석열 대통령은 2.9%를 기록해 5위다.이어 이승만(2.7%),bilibil박근혜(2.4%),이명박(1.6%),bilibil김영삼(1.2%),노태우(0.4%) 전 대통령 순이다.

성별 관계없이 전 연령층에서 노무현 전 대통령이 1위로 나타났다.반면 60대 이상 연령층에서는 박정희 전 대통령이 1위를 차지했다.

문재인 전 대통령과 윤석열 대통령에 대한 선호도는 10대와 20대에서 상대적으로 높게 나타난 것으로 보인다.

열에 한 명은 '특별히 좋아하는 대통령이 없다'고 답했다.

한편 가장 존경하는 인물에 대한 조사에서는 이순신 장군(14%)이 1위에 자리했다.이순신 장군은 2014년,2019년에 이어 2024년에도 1위 자리를 차지한 바 있다.이어 세종대왕(10%),bilibil박정희 전 대통령(7%),bilibil노무현 전 대통령(4.5%) 순이다.

bilibil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bilibil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뿐만 아니라 경찰은 같은 날 오전 의협에서 일반 사무를 맡는 전 범의료계 대책특별위원회 사무총장과 비상대책위원회 실무진 직원 2명도 참고인으로 소환해 조사했다.

bilibil,대한산부인과의사회는 이날 성명을 통해 "포괄수가제 원가 산정이라는 연구 과정 속에서 정부가 얼마나 산부인과의 현실에 대해 무관심하고 살인적인 저수가 정책을 밀어 붙이고 있는지 다시 확인하게 됐다"며 "의료 공급자와 소비자 사이에서 조정자 역할을 해야 할 정부가 책임을 방기한 채 일방적으로 산부인과 의사들에게 희생만 강요하고 있다"고 질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