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벨리스홀】챔피언스리그 16강 평점|2002 월드컵 문수구장

NoiseAware Blog

2002 월드컵 문수구장

【벨리스홀】챔피언스리그 16강 평점|2002 월드컵 문수구장

벨리스홀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KBS 부산] [앵커]

앞으로 2년 동안 부산시의회 후반기 의정 활동을 이끌 의장단이 사실상 정해졌습니다.

경선 끝에 안성민 현 의장이 후반기 의장 후보로,이대석·이종환 시의원은 각각 부의장 후보로 선출됐습니다.

보도에 황현규 기자입니다.

[리포트]

안성민 현 부산시의회 의장이 2년 더 부산시의회를 이끌게 됐습니다.

부산시의회 후반기를 이끌 의장단 후보를 뽑는 국민의힘 시의원 총회.

의원들의 합의로 추대된 전반기와 달리 후반기 의장에는 안성민 현 의장과 박중묵 부의장이 나서 경선 투표를 거쳤고,투표 결과 과반을 득표한 안성민 의장이 후반기 의장 후보로 선출됐습니다.

2006년 지방의원 유급제 도입 이후 부산시의회에서 전·후반기 의장을 연임하는 건 처음입니다.

[안성민/부산시의회 의장 : "의장에 대해서도 평가를 했겠지만,전체 의원에 대한 평가도 웬만큼 이뤄진 상태기 때문에 철저하게 능력,벨리스홀그리고 소통 중심으로…."]

2개의 부의장 자리는 3파전으로 치러졌습니다.

제 1부의장엔 과반을 득표한 3선의 이대석 시의원이,벨리스홀제2 부의장을 뽑는 2차 투표에선 접전 끝에 재선의 이종환 시의원이 각각 후보로 선출됐습니다.

부산시의회는 의원 47명 가운데 43명이 국민의힘 소속이어서 의장단이 사실상 꾸려진 상황.

관심은 7개 상임위원장을 누가 맡을지에 쏠리고 있습니다.

초선 시의원들 사이에선 전반기 때 재선 의원들이 모두 차지한 상임위원장 자리를 요구하는 목소리도 나오고 있습니다.

이 때문에 후반기 원 구성을 잡음 없이 매듭지어야 하는 과제가 남았습니다.

부산시의회는 다음 달 1일 임시회를 열어 후반기 의장단과 원 구성을 확정하고 본격적인 의정 활동에 들어갈 예정입니다.

KBS 뉴스 황현규입니다.

촬영기자:김기태

벨리스홀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벨리스홀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보건복지부 집계 결과 이달 23일 기준 수련병원 211곳에서는 레지던트 1만501명 중 839명만 출근(출근율 8.

벨리스홀,한 위원장은 “그걸 위해서 하루 전날인 14일 더불어민주당조차 내쫓았던 양정숙 의원을 영입했다”며 “당초 생각이 전혀 같지 않았던 사람이 위장 결혼하듯 창당한 다음에 그런 식으로 의원 숫자 5명을 하루 전에 맞춰서 돈을 받아 갔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