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경기장 하늘공원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삼성물산·삼성바이오로직스·삼성바이오에피스,월드컵 경기장 하늘공원바이오 혁신업체 투자 확대
삼성물산이 그룹 바이오 자회사들과 글로벌 바이오 혁신기업에 대한 투자를 확대한다.
삼성물산과 자회사인 삼성바이오로직스,삼성바이오에피스는 삼성벤처투자와 함께 설립한 '라이프 사이언스 2호 펀드'를 통해 미국의 '플래그십 파이오니어링'이 운용하는 8호 펀드에 720억 원을 출자한다고 11일 밝혔다.
플래그십 파이오니어링은 2000년 설립 후 누적 운용자산이 약 19조 원에 이르는 글로벌 벤처캐피탈로,생명과학 분야에 특화돼 있다.
특히 내부 연구 조직을 활용해 바이오 신기술 기업을 직접 설립하고 육성하는 창업형 벤처캐피탈사로 유명하며,모더나를 포함 현재까지 100개 이상의 업체를 창업하고 이 중 30여개사를 상장시켰다.
플래그십 파이오니어링 8호 펀드는 AI 기반 신약개발 플랫폼 기술 등에 투자를 집중할 예정이다.투자 규모는 총 26억 달러(약 3조6000억 원)에 달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삼성은 이번 투자를 통해 향후 발굴할 생명과학 분야의 혁신기술 기업들에 대한 정보를 우선적으로 제공받고 회사별로 추가 투자 여부를 검토해,바이오·헬스케어 분야 신사업 발굴의 중요한 창구로 활용할 계획이다.
앞서 삼성은 2022년 8월 '라이프 사이언스 1호 펀드'를 통해 플래그십 파이오니어링 산하의 센다 바이오사이언스에 1500만 달러를 투자한 바 있다.
김재우 삼성물산 라이프 사이언스 사업 담당 부사장은 "이번 출자는 바이오 분야 차세대 기술 발굴을 위한 노력의 일환"이라면서 "기존 진단·치료 방법의 한계를 뛰어넘는 혁신 기술,월드컵 경기장 하늘공원세상을 바꾸는 미래 기술 발굴을 통해 삼성 바이오 신사업에 대한 투자기회가 확대될 것"이라고 말했다.
월드컵 경기장 하늘공원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월드컵 경기장 하늘공원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이로써 오는 11월 미국 대선은 민주당 대선후보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과 공화당 대선 유력주자 트럼프 전 대통령의 리턴매치가 확실해졌다.
월드컵 경기장 하늘공원,이어 “우리는 민주당의 총선 승리를 위해서 작은 보탬이라도 되고자 한다”면서도 “이 대표를 비롯한 당 지도부가 지금의 상황을 바로잡지 않는다면, 우리 또한 총선 승리에 기여하는 역할을 찾기가 어렵다고 생각된다”고 압박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