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씨 월드 - ID=2024-11-24%2Fggdcnd.html

NoiseAware Blog

라이프치히 대 맨체스터 시티 fc 통계

씨 월드 - ID=2024-11-24%2Fggdcnd.html

씨 월드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정씨가 생전 쿠팡CLS 직원과 주고받은 카카오톡 대화.사진 제공=택배노조
정씨가 생전 쿠팡CLS 직원과 주고받은 카카오톡 대화.사진 제공=택배노조
[서울경제]

쿠팡의 물류 자회사인 쿠팡로지스틱스서비스(CLS) 대리점이 로켓배송을 하다 숨진 40대 노동자 유족에게‘산재 신청을 하지 말라’는 취지로 회유한 정황이 확인됐다.

정혜경 진보당 의원은 1일 사망한 쿠팡 퀵플렉서 정슬기씨 유가족과 쿠팡 대리점 간 대화가 담긴 녹취록을 공개했다.녹취록에 따르면 대리점 관계자는 지난달 3일 유족을 만나 “제가 유가족이면 산재 (신청) 안 한다.산재는 기간도 오래 걸릴뿐더러 확실히 된다는 보장이 있으면 상관이 없는데 조금 안 좋다는 내용들(이 있다)”고 말했다.이어 “산재 (신청)을 하면 각 언론에서 유가족을 엄청 괴롭힌다고 한다”고도 했다.

앞서 지난 5월 28일 쿠팡CLS 남양주2캠프 굿로지스대리점으로부터 일감을 받아 일했던 정슬기씨는 자택에서 갑자기 쓰러진 뒤 숨졌다.정씨는 1톤 트럭을 보유한 특수고용직(특고)으로서 배송 건당 수수료를 받는 쿠팡의 간접고용 노동자‘쿠팡 퀵플렉스’로 일했다.

병원에서 밝힌 그의 사인은 심실세동과 심근경색 의증으로,씨 월드대표적 과로사 원인인 뇌심혈관계 질환이라고 택배노동자과로사대책위원회(대책위)는 설명했다.대책위가 공개한 쿠팡CLS 측 담당자와 정씨 간 메시지를 보면 쿠팡CLS 측이 빠른 배송을 종용하자 정씨는 “개처럼 뛰고 있긴 해요”라고 답하기도 했다.

녹취록을 공개한 정혜경 의원은 “빠른 배송 종용이 과로사 원인”이라며 “고용노동부는 쿠팡에 대한 특별근로감독을 해야 한다”고 말했다.

씨 월드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씨 월드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지난해 말부터 네이버, 카카오, 넥슨, 엔씨소프트, 스마일게이트 등 노조가 연대해 올해 임금 교섭을 'IT 임금 협약 연대'로 진행하기로 한 것도 성과 배분에 대한 불만이 커진 영향이다.

씨 월드,com[사진 영상 제보받습니다] 공감언론 뉴시스가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