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렛 팩커드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창립 50주년 기념식서 글로벌 라이프 스타일 매니지먼트 그룹 비전 선포
지난 1974년 동춘섬유공업사로 문을 연 세정은 첫 브랜드인 인디안을 론칭한 이후 국내 패션 산업을 이끌어 온1세대 토종 패션 기업이다.50년이 지난 현재는 8개 계열사 및 관계사에서 850여 명의 임직원이 근무하고,12개 브랜드를 전개하는 명실상부한 국내 대표 패션 전문 유통&라이프 스타일 그룹으로 자리매김했다.
특히‘나는 나의 혼을 제품에 심는다’라는 창립 이념 아래 품질을 최우선시하는 경영 전략으로 국내 최초의 편집숍인 라이프 스타일 전문점 웰메이드,휴렛 팩커드매스밸류 마켓 대표 여성복 올리비아로렌,휴렛 팩커드국내 유일의 데미 파인 주얼리 디디에 두보 등 다수의 유명 장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50주년을 맞은 올해는‘삶의 변화를 주도하는 글로벌 라이프 스타일 매니지먼트 그룹’이라는 새로운 비전을 선포하고,휴렛 팩커드100년 기업을 향한 새로운 도약에 나섰다.
‘혼을 담은 제품’으로 고객들에게 아름다운 삶과 문화를 선사한 50년의 역사와 장인정신을 계승해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한다는 포부로 ▲역량 있는 외부 전문가와의 연대 ▲AI 및 디지털 신기술 선제 도입 ▲글로벌 브랜드 육성 ▲나눔 상생 경영의 계승 등 4가지 전략을 내세웠다.
우선 역량 있는 전문가들과의 연대를 통해 비즈니스를 확장하고 AI를 비롯 다양한 신기술 선제 도입과 디지털화 선도로 성장 동력을 확보한다는 전략이다.이를 기반으로 글로벌 브랜드 육성에 나서 패션을 넘어 라이프 스타일 전반으로 분야를 넓히며 해외 시장을 개척해‘글로벌 매니지먼트 그룹’으로 도약하고자 한다.
이와 함께 나눔과 상생의 경영도 이어가 고객들이 신뢰하는 타임리스 브랜드를 다수 보유한 100년 기업으로 나아간다는 계획이다.
박순호 세정그룹 회장은 지난 1일 롯데호텔 부산에서 개최된 기념행사에서 “50년 전 부산시 거제리시장 내 40평짜리 상가에 사무실 겸 공장을 연 날이 생생한데 어느덧 50주년을 맞아 감회가 새롭다”며 “IMF부터 글로벌 경제위기,휴렛 팩커드코로나19까지 수많은 위기가 있었지만 위기를 도전의 기회로 전환해 현재의 세정을 만들어준 임직원 및 점주님 등 우리 세정 가족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어 “무엇보다 세정을 국내 대표 패션 및 라이프 스타일 그룹으로 성장하게 한 주역은 세정의 제품을 사랑해 준 수많은 고객 여러분임을 잊지 말아야 한다”며 “앞으로도 전 세계의 소비자에게 사랑 받는 100년 기업으로 나아가기 위해 지난 50년 동안 혼을 담은 제품을 만들어온 그 정신을 잊지 말고 끊임없이 정진해야 하며 그 역사에 여기 모인 여러분이 동참해 주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휴렛 팩커드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휴렛 팩커드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일각에서는 여러 가지 해석이 나옵니다마는 총선뿐만 아니라 총선 이후에 8월에 전당대회까지 염두에 두고 있는 것이 아닌가.
휴렛 팩커드,그러면 아마도 최태원 회장 입장에서는 경영권을 지켜내기 위해서 아무래도 자금을 마련하기 위해서 어떤 계열사들은 지분을 정리할 수 있겠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