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이상형 월드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국민대총장배 K-필라테스 콘테스트 시니어 부문 선수로 참가
방송인 서정희가 어제(13일) 국민대학교와 사단법인 한국평생스포츠코칭협회가 공동 주최한 국민대총장배 '제1회 K-필라테스 콘테스트'에 출전해 시니어부 대상을 받았습니다.
서정희는 이날 서울 성북구 국민대 예술대학 대극장에서 열린 대회 시니어 부문 선수로 참가해 자신이 직접 부른 '10월의 어느 멋진 날'에 맞춰 3분여 기량을 펼쳤습니다.
시니어부 대상을 받은 서정희는 100만 원 상당의 상품권을 부상으로 받고,남자이상형 월드컵인기상도 받는 영광을 누렸습니다.
이번 대회는 강사부(필라테스 자격 소지자)와 시니어부(60세 이상 필라테스 경험자),장애인부(시범경기)로 나눠 열렸고,남자이상형 월드컵50개 팀 65명이 참가했습니다.
시니어 부문 3번째 선수로 나선 서정희는 자신의 에세이 제목과 같은 '살아있길 잘했어'라는 주제로 기구 필라테스 연기를 선보였습니다.
이날 대회장에는 딸 서정주와 남자친구인 건축가 김태현도 함께 와 응원했습니다.
서정희는 "가슴 절제 수술을 받았는데,남자이상형 월드컵단순히 다이어트 목적이 아니라 건강하게 살기 위해 친구 소개로 필라테스를 시작했다"면서 "한 달 정도밖에 되지 않았지만,남자이상형 월드컵동기 부여가 될 것 같아 이번 대회에 용기를 내 출전했다"고 말했습니다.
서정희는 2022년 3월 유방암 초기 진단을 받고 수술했으며,남자이상형 월드컵현재 항암 치료를 받고 있습니다.그는 딸의 응원으로 가슴 절제한 곳에 재건 수술을 받았다고 밝힌 바 있습니다.
그는 "'살아있기를 잘했어'라는 책 제목처럼 나는 지금 제2의 인생을 살고 있다"면서 "아픈 사람들에게 위로가 됐으면 좋겠고,내년에는 딸과 함께 참가하고 싶다"고 포부를 밝혔습니다.
이 대회를 주최한 양원석 평생스포츠코칭협회 회장은 "필라테스가 대표적인 국민 건강 스포츠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면서 "내년에도 더 많은 사람이 참가할 수 있도록 준비하겠다"고 설명했습니다.
남자이상형 월드컵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남자이상형 월드컵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푸틴, 서방 보란듯 초음속 핵 전략폭격기 타고 비행Tu-160M 탑승 30분 비행…우크라사태 2년, 러 대선 앞두고 핵전력 과시전략폭격기 타는 푸틴(모스크바 AP=연합뉴스) 22일(현지시간)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러시아 타타르스탄공화국 카잔의 항공 공장 활주로에서 초음속 장거리 전략폭격기 투폴레프(Tu)-160M을 탑승하기 전 항공복을 입고 있다.
남자이상형 월드컵,강원내륙에는 5~10㎝(최대 15㎝), 경기북부·경기남동부·충북북부에는 3~8㎝(경기북동부 최대 10㎝ 이상), 서울·인천·경기남서부·서해5도·충북중부·충북남부·전라동부·경북서부내륙·경북남서내륙엔 1~5㎝(지리산 부근은 3~8㎝)의 눈이 쌓이겠다.